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2020년도 이제 며칠 안 남았네요. 남은 20년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과자는 맛있는 오리온 고래밥이랍니다.

오리온 고래밥도 간쪼 어렸을 때부터 먹어온 과자 중 하나예요. 오랫동안 사랑받은 과자죠. 요새는 짝꿍으로 상어밥도 나왔어요. 맛은 다른데 모양이 고래밥과 다른 모양이라 아들이 좋아하더라고요. 다음엔 상어밥 리뷰를 써볼게요.

박스 안에는 빙고게임을 할 수 있는 그림이 그려져 있답니다. 2개가 그려져 있어서 뚜껑을 오린 다음 친구와 하나씩 갖고 빙고게임하시면 된답니다.

고래밥 포장은 초록색이에요. 은색 봉지에 고래밥과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저번에 소개해드린 공룡알 과자랑 비슷하죠? 같은 오리온에서 나온 제품이기도 해요. 예전엔 한 개씩 팔았는데 요새는 4봉 한 묶음으로 많이 팔더라고요. 한 봉을 꺼내 뜯어보았어요. 봉지가 작아서 그런지 양은 거의 다 차있어요.

복어, 다랑어, 고래, 돌고래, 불가사리, 거북이, 꽃게, 오징어가 들어있어요. 고래가 왕관 쓴 게 너무 귀엽죠? 하나씩 골라먹는 재미랍니다. 볶음 양념 맛이라 맛도 있어요. 안에가 비어있는 형태라 더 바삭바삭 한 식감이에요. 양념이 맛있어서 계속 입에 들어간답니다. 단 먹고 나면 양념이 손에 많이 묻는답니다.

고래밥, 상어밥, 공룡알 모두 아들이 좋아하는 과자예요. 아들이 좋아하는 모양이라 더 그런 것 같아요. 어른이 먹어도 맛있답니다.

728x90

🐳오리온 고래밥 볶음 양념 맛 정보 알려드려요.

원재료명 : 밀가루, 알파 옥수수 분말, 변성전분, 식물성 유지 1, 볶음 양념 맛 시즈닝, 식물성 유지 2, 갈색설탕, 백설탕, 유단백 혼합분말, 전분, 바비큐 양념 페이스트, 혼합 치즈분말, 패각 칼슘, 식염, 산도조절제, 유화제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60g (40g * 4 봉지), 1 봉지 (40g) 당 186kcal

나트륨 280mg, 탄수화물 30g, 당류 5g, 지방 6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3.1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3g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