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요즈음 외식을 못하니 배달음식 많이 시켜 드시죠?

그래서 배달음식이 더 활성화되도록 농림축산 식품부에서 외식 업종 캐시백 캠페인을 진행하였답니다.

오늘 간쪼가 배달의 민족으로 캐시백 환급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간쪼네가 이용한 배달 어플은 배달의 민족이에요. 다른 배달어플에서도 참여할 수 있으니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배달 어플에서 확인하시면 돼요. 그리고 간쪼네가 사용하는 카드는 국민카드예요. 그냥 국민카드로 결제하면 되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꼭!! 이벤트 응모신청을 하셔야 해요.

일단, 배달의 민족에서 이벤트를 확인해 봅니다. 3번 주면 하면 4번째 주문 시 1만 원을 환급해 준다고 해요. 그리고 1번 주문할 때마다 금액이 2만 원이 넘어야 해요. 배달료도 포함이니 마지막에 총 결제하는 금액만 2만원이 넘어가면 된답니다. 환급되는 카드사는 신한카드, 하나카드, 우리 카드, 비씨카드, 현대카드, 로카, 국민카드, 농협카드, 삼성카드가 있어요. 자주 사용하는 카드사들이니 웬만하면 다 되지만 본인이 가지고 있는 카드를 꼭 확인해 보도록 하세요.

결제수단을 카드결제로 하셔야 해요. 배민 페이 카드결제, 네이버 페이, 카카오 페이에 등록된 카드도 된다고 합니다. 단, 주의할 점은 만나서 결제는 제외예요. 만나서 카드로 결제해도 안된다고 해요. 비대면이기 때문에 미리 결제 시에만 가능하답니다. 앱에서 4번째 주문 시 카드사별 환급 일자에 맞춰 캐시백 또는 청구할인이 적용된답니다.

728x90

배민 어플에서 확인 후 하셔야 할 일은 카드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는 거예요. 간쪼네는 국민카드이기 때문에 국민카드 어플을 통해 응모하였어요. 응모하는 곳은 이벤트에 들어가셔서 연말연시 집콕 외식생활!~이 적힌 항목을 누르시면 돼요. 간쪼는 이미 응모한 상태여서 응모 완료라고 떠있네요. 20년 12월 29일부터 시작됐고 선착순 예산 소진 시까지 라고 적혀있어요. 응모하기 누르신 후 유의사항을 꼭 읽어보세요. 국민카드라고 해서 다 되는 게 아니라 안 되는 카드도 있으니 확인해 보셔야 해요. 일단, 응모하기 누르면 신청은 다 된 거예요. 이제 응모한 카드로 배달의 민족에서 결제를 하시면 된답니다. 

선착순 소진이라 솔직히 내가 받을 수 있을지 아닌지는 4번 시켜봐야 알 것 같아요. 요새 배달 많이 하시니 금방 소진될 것 같긴 해요. 간쪼네는 주 1~2회 정도 시켜먹는데 과연 받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배달 어플은 한 군데가 아니라 여러 군데에서 시켜도 적용된다고 해요. 1일 최대 2회 이용실적만 인전 된다고 해요. 간쪼가 궁금한 점은 1회성 인지 아니면 예산 소진 시까지 2만 원이든 3만 원이든 환급받을 수 있는 건지 그게 궁금하네요. 

카드가 여러 개라면 일단 다 응모해 놓고 쓰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벤트 응모 잘하셔서 꼭 환급받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