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새해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간쪼는 어제 몸이 안 좋아서 블로그를 하지 못했어요 ㅠㅠ

오늘은 몸이 괜찮아졌으니 맛있는 간식 리뷰를 올려볼게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과자는 농심에서 나온 졸병이에요. 쫄병스낵 많이 드셔 보았죠? 쫄병도 다양한 맛이 있어요. 매콤한 맛, 안성탕면 맛, 짜장 맛, 숯불 바비큐 맛 등이 있어요. 그중 새로 나온 듯한 달고나 맛을 리뷰해 보려 합니다. 이것도 아들이 고른 거예요. 과자의 전체 크기는 크지 않아요, 성인 손만 한 크기랍니다.

쫄병시리즈 만의 독특한 모양이에요. 동그란 모양이 꼭 큰 알약 같은 모양이에요. 라면 과자를 잘게 부숴서 압축시켜 만든 것 같아요, 달고나 맛의 특징은 별사탕이 들어있다는 거예요. 별사탕이 따로 들어있는 게 아니라 과자 안에 콕콕 박혀있어요. 사진에서 별사탕이 보이시나요? 하얀색 보이시 기는 게 별사탕이에요.

맛을 보았어요. 생각보다 달고나 맛은 잘 안 나요. 단맛이 나긴 하는데 달고나 특유의 맛은 안 나네요. 약간의 단짠 단짠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별사탕 때문인지 중간중간 씹히는 맛이 있어요. 사실 달고나 맛이라고 알려주지 않으면 무슨 맛인지 잘 모를 것 같아요. 편쪼는 건빵과 별사탕을 같이 먹는 맛이래요, 듣고 보니 그런 것 같아요.

간쪼는 쫄병스낵을 좋아한답니다. 그런데 달고나 맛은 또 사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

728x90

🥞농심 쫄병 달고나 맛 정보 알려드려요.

원재료명 : 소맥분(밀, 팜유 옥수수 전분), 달고나 맛 시즈닝, 별사탕, 달고나 맛 페이스트, 흑설탕, 정백당, 정제염, 메이플 시럽, 합성향료, 효소처리 스테비아, 글리신, 혼합제제(한처느 아라비아검, 로커스트 콩 검), 비타민 B1 염산염

영양정보 : 총 내용량 77g, 30g당 155kcal

나트륨 105mg/279mg, 탄수화물 19g/49g, 당류 4g/12g, 지방 8g/20g, 트랜스지방 0g/0g, 포화지방 3.7g/10g, 콜레스테롤 0mg/0mg, 단백질 1.7g/4g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