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오늘 날씨가 엄청 춥네요. 당분간 춥다니 건강 조심하세요.

모바일로 홈플러스 장을 보던 중 프링글스 과자가 1+1 하는 것을 발견했어요.

반가워서 2개를 주문했답니다.

간쪼는 프링글스 오리지널 맛을 제일 좋아해요? 한때 치즈맛에도 빠졌었지만

아들과 같이 먹을 거라 조금 덜 짠 오리지널로 주문했어요.

프링글스 과자 간쪼가 어렸을 때 많이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수입과자 중 단연 1위가 아닌가해요. 잘 먹다가 어느 순간 가격도 오르고 양도 작아져서 안 사먹었어요. 그러다 요새 1+1 행사나 할인 행사를 많이 해서 가끔 행사할 때 사 먹는답니다. 간쪼가 예전에 사 먹었을 때에는 오리지널과 어니언, 치즈 맛이 거의 다 였었는데 요새는 다양한 맛이 나오더라고요. 해외에서도 인기 만은 맛은 금방 품절된다고 하더라고요. 간쪼도 다른 맛을 먹어보긴 했지만 오리지널이 제일 나은 것 같아요. 길쭉한 원형 통은 변함이 없네요. 그려져 있는 아저씨? 그림만 조금 바뀐 것 같아요.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프링글스 과자는 뚜껑이 있어서 먹고 남았을 경우 뚜껑을 닫아서 보관해요. 안 그러면 금방 눅눅해지더라고요. 예전엔 양도 꽉 차있었는데 윗부분이 많이 비어있어요. 크기도 조금 작아졌고요. 한 때 광고도 엄청 했었는데 요새는 광고도 안 나오더라고요.

프링글스 과자는 감자과자이긴 한데 전에 소개해 드렸던 감자칩 과자와는 달라요. 생감자 자체를 잘라서 튀긴 형태가 아니라 감자플레이크와 다른 재료를 섞어서 일정한 과자 모양을 낸 다음 만든 제품이에요. 그래서 저렇게 과자들이 다 같은 모양으로 예쁘게 포장될 수 있는 거랍니다. 맛은 감자 맛이에요. 소금이 뿌려져 있어서 짭조름한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혹시나 아들이 별로라고 할까 봐 2통만 샀는데 반응이 대박이예요.

정말 맛있다고 하나씩 잘 꺼내먹네요. 통으로 되어 있어서 아들이 혼자 꺼내먹기에도 좋아요. 통에 손이 들어간답니다. 잘 먹는 거 봤으니 또 주문해야지요. 한통 가격으로 치면 조금 부담스러운데 그래도 1+1 행사하니까 괜찮아요.

혹시 맛있게 드셨던 프링글스 맛있으시면 추천해주세요.

728x90

🥔프링글스 오리지널 맛 정보 알려드려요.

구입처 : 홈플러스

구입 가격 : 2900원 ( 지금 1+1 행사로 2개를 1개 가격으로 구매)

원산지 : 말레이시아

수입판매업소 : 농심 켈로그 주식회사

원재료명 : 감자플레이크, 식물성 유지, 옥수수가루, 밀전분, 유화제, 말토덱스트린, 정제소금, 구연산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10g, 100g 당 523kcal

나트륨 469mg, 탄수화물 62.8g, 당류 0g, 지방 27.9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2.3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5.1g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