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오늘도 일어나니 눈이 와있네요. 제법 쌓여있었어요.

그래서 아들과 꽁꽁 싸매고 눈 만져보고 왔어요.

눈사람도 만들고 눈싸움도 했답니다. 매일 집콕만 하다 오랜만에 나와서 기분 전환하니 좋네요.

오늘 소개해 드릴 간식은 김부각이에요. 예전에 마트에서 하나 사서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아들도 잘 먹어서 또 사줘야지 했답니다. 그러던 중 나 혼자 산다에서 화사 씨가 부각을 엄청 맛있게 먹어서

부각이 난리가 났었잖아요. 그래서 간쪼도 먹어보려고 주문하려고 했는데 품절. ㅠㅠ

하지만 조금 기다린 끝에 주문할 수 있었답니다. 근데 가격이 올랐어요...

제일 평이 좋은 김부각 춘향 애 부각을 주문해보았어요.

간쪼는 10봉을 주문했어요. 김부각을 좋아하기도 하고 10봉이 5봉 세트보다 더 저렴해서 10봉 세트로 주문했어요. 혹시 입에 안 맞을 것 같아 고민이신 분들은 5봉 세트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먹을 때마다 한 봉씩 꺼내서 먹고 보관하기 좋은 것 같아요. 100% 국내산 찹쌀과 김으로 만들어졌다니 믿고 먹을 수 있겠죠?

한 봉을 뜯어보았어요. 지퍼백 형태라서 보관하기 좋아요. 한 번에 다 먹을 수도 있겠지만 남으면 지퍼백을 닫아서 보관하시면 돼요. 손바닥보다 조금 큰 김부각이 5장 들어있어요. 춘향 애 김부각이 다른 제품과 다른 점은 작게 잘라져 있는 형태가 아니라 조금 큰 형태의 김부각이 들어있다는 점이에요. 생각보다 많이 부서지지 않았어요. 접시에 담아보았어요. 

작게 잘라져 있으면 아이에게 주기가 더 쉽긴 한데 그 점은 아쉽네요. 그래도 저 큰 상태로 하나씩 먹어도 괜찮아요. 찹쌀과 깨가 붙어있어요. 생각보다 찹쌀이 많이 붙어있어요. 그전에 구매했던 제품 중 하나는 찹쌀이 많이 붙어 있지 않은 김부각도 있었거든요. 확실히 찹쌀에 따라 맛이 조금 차이가 나더라고요.

찹쌀과 깨는 한 부분에만 발라져 있어요. 그래서 뒤집어 보면 김이 보인답니다. 두께도 확인해 보세요. 먹기 딱 좋아요. 적당히 바삭바삭하고 고소해요. 튀긴 제품인데 기름 쩐내가 안 나서 좋아요. 잘못 사면 기름 쩐내 난다는 제품을 봤었거든요. 근데 이 제품은 다행히 기름 쩐내가 안 나네요. 맛있어서 아들과 그 자리에서 한 봉 다 먹었어요.

설탕은 들어있지 않고 천일염만 조금 들어있어요. 근데 간쪼입엔 안 짜요. 먹을 때 커서 불편하신 분은 봉지에 넣은 채로 부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맥주 안주로도 딱이고 입심심할 때 한 봉씩 꺼내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다 먹고 또 구매해야겠어요. 화사씨가 왜 그렇게 맛있게 먹나 이해가 되네요. 식품유형은 과자라고 쓰여있어요. 근데 반찬 없을 때 하나씩 꺼내 먹어도 좋아요. 김부각 좋아하신다면 춘향 애 부각 추천드려요.

728x90

🙂춘향애 김부각 정보 알려드려요.

내용량 : 50g

구입처 : 쿠팡 (구매 링크 댓글에 있어요~)

구입 가격 : 10봉 27000원 + 배송료 3000원 = 30000원

원재료명 : 조미김 (김, 찹쌀, 천일염, 참깨), 옥배유

영양정보 : 191kcal

나트륨 142mg, 탄수화물 30g, 당류 0g, 지방 8.91g, 트랜스지방 3.62g, 포화지방 0.73g, 콜레스테롤 0.02mg, 단백질 8.43g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