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벌써 12월 첫날이네요. 올해가 이제 한 달밖에 안 남았어요.

올 한 해는 정말 우울하고 슬픈 한 해였어요.

계획했던 것들이 거의 무산되고, 자유롭게 놀러 다녔던 작년이 정말 그립네요.

부디 내년에는 다시 자유롭게 놀러 다닐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보아요.

오늘은 지난번 빠닭 리뷰할 때 말씀드렸던 치킨 과자를 리뷰해보려 해요. 치킨 맛 과자 중 제일 오래된 것 같아요.

빨간색 박스가 눈에 띄어요. 어렸을 때에도 자주 사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오다 주웠닭. 저건 복날 이벤트로 적혀있는 문구예요. 사실 구매는 여름 조금 지나서 한 것 같은데 리뷰를 이제 올리네요. 이벤트가 있다고 적혀있어요. 하지만 날짜가 이미 지나버려서 의미가 없어요. 원래 박스 안에 숨은 그림 찾기가 있어요. 그래서 아들이 그 숨은 그림 찾기 하려고 연필까지 들고 왔는데.... 숨은그림 찾기는 없고 이벤트 안내문이 있어서 아쉬워했답니다. 박스는 옆면이 아니라 따로 뜯는 부분이 있어요. 쉽게 뜯을 수 있어서 좋아요. 박스를 열면 비닐에 들어있는 과자가 들어있어요. 요새는 박스가 아닌 조금 큰 비닐에 들어 있는 것도 팔더라고요. 취향 껏 구매하시면 돼요.

힘내라꼬 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복날이라서 복날 관련 멘트들인가 봐요. 봉지를 열면 과자가 들어있어요. 안에 과자가 보이시나요? 닭다리 모양이에요. 귀엽죠? 닭다리 모양 과자에 맛있는 양념가루가 묻혀있어요.

한 번에 다 먹을 때에는 저 박스에 과자를 부어서 먹어요. 그럼 먹기 편하더라고요. 그런데 남기면 과자에 박스? 종이 냄새가 베기 때문에 비닐 채로 드시는 게 저는 나을 것 같아요. 이 과자는 아들도 잘 먹는 과자예요. 사실 빠닭보다 닭다리가 간쪼에겐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닭다리 과자는 농심 말고, 인간 사료로 대량으로 구매도 가능하더라고요. 맛있는 치킨 과자 닭다리, 입 심심할 때 드셔도 좋고 짭조름해서 맥주 안주로도 최고라고 생각해요. 모양도 정말 귀엽죠? 아이에게 줄 때에는 양념 묻은 손을 꼭 잘 닦게 해 주세요. 안 그러면 여기저기 양념가루가 묻는 불상사가 일어난답니다.ㅠㅠ

728x90

 

🍗농심 닭다리 정보 알려드려요.

제품명 : 닭다리 후라이드 치킨

원재료명 : 소맥분 (밀), 빵가루 {소맥분(밀), 효모, 정제염, 대두분, 유화제}, 팜유, 카놀라유, 증숙 감자, 혼합제제(타피오카 산화 전분, 말토덱스트린), 옥수수 전분, 치킨 추출농축액, 후라이드 치킨 시즈닝, 감자분말, 정제염

영양정보 : 총 내용량 66g, 30g 당 145kcal

나트륨 140mg, 탄수화물 19g, 당류 1.8g, 지방 7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1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2g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