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오늘은 길림 양행 탐스 팜에서 나온 허니버터 땅콩을 리뷰해 볼게요.

포장지 어디서 많이 보던 것 같지 않으세요~? 느낌이 허니버터 감자칩과 비슷해요.

바로 그 허니버터랑 맛이 같기 때문이에요.

그림에 꿀과 버터, 땅콩이 그려져 있어요.

그림만 봐도 달고 고소할 것 같죠?

허니버터 땅콩은 지퍼백 형태로 되어 있어서 보관하기 좋아요. 양은 꽉 차 있지 않지만요.

지난번에 먹었던 카라멜솔트 땅콩 앤 프레첼과는 달리 허니버터 땅콩은 땅콩만 들어있어요.

사실 그게 좀 아쉬웠어요. 땅콩 말고 다른 거 먹는 재미도 있었는데 아쉽네요.

땅콩은 흔히 봐온 땅콩과 같아요.

냄새도 허니버터 냄새가 그렇게 강하지 않아요.

땅콩 냄새가 더 많이 낫답니다.

겉에 씨즈닝이 뿌려져 있어요. 바로 이 씨즈닝이 허니버터맛 씨즈닝이에요. 간쪼는 허니버터라고 해서 약간 끈적거리게

땅콩을 뭉쳐놨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먹고 나면 씨즈닝이 손에 묻는답니다.

728x90

사실 허니버터 감자칩도 간쪼입엔 별로였어요. 허니버터 품절 대란이 있었을 때에도 굳이 안사먹었었고, 우연한 기회로 먹어봤을 때에도 생각보다 별로여서 다시 안 사 먹었어요. 

이 허니버터 땅콩도 굳이 또 사 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 허니버터 맛이 생각보다 강하지 않았어요.

그냥 달콤한 땅콩, 꿀땅콩 먹는 거랑 같네요. 그러고 보니 꿀땅콩이네요.

허니버터 감자칩이나 꿀땅콩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려요.

🥜탐스 팜 허니버터 땅콩 정보 알려드려요.

원재료명 : 볶음땅콩 반태, 설탕, 물엿, 허니버터맛 시즈닝-지엘 (가공버터, 가공소금, 사양벌꿀, 아스파탐(감미료, 페닐알라닌 함유)), 사양벌꿀, 식물성 유지 1, 식물성 유지 2, 유화제, 허브 추출물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