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오늘은 날씨도 흐리고 미세먼지도 나쁨이네요. 이런 날엔 더더욱 집에 있어야겠어요.

오늘은 견과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요새 다양한 맛을 입힌 아몬드가 출시되고 있어요. 길림 양행에서 나온 탐스 팜 아몬드예요.

평소엔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민트 쵸코맛이 나왔다고 해서 구매를 하게 됐어요.

민트 쵸코맛을 구매하는 김에 다른 맛들도 골고루 주문해 보았어요.

오늘은 구매한 것들 중 군옥수수맛, 민트 쵸코맛, 토피넛 라테 맛을 리뷰해 보려 합니다.

간쪼는 다양한 맛을 골고루 주문하고 싶어서 작은 양의 파우치로 주문했어요. 더 큰 용량도 구입하실 수 있으니 용량 보고 선택하시면 돼요. 간쪼는 다 먹어보고 맛있는 맛들로만 큰용량으로 재주문 하려고 해요. 간쪼는 총 9가지 맛의 아몬드와 3가지 맛의 땅콩을 주문했어요. 아몬드와 땅콩 가격도 차이가 있더라고요. 그중 오늘은 민트 초코, 토피넛 라테, 군옥수수맛 아몬드를 꺼내보았답니다. 

포장지가 귀엽지 않나요? 각 맛 별로 포장 색상과 그림이 달라요. 아몬드 친구들이 그려져 있는데 정말 귀엽네요. 접시에 담아보았어요. 참고로 저 양이 다예요. ㅋㅋㅋ 양이 정말 얼마 없죠? 저도 부으면서 당황했답니다. 무슨 시식 용인 줄 알았어요. 

첫 번째로 군옥수수맛이에요. 기본 아몬드 형태에 군옥수수맛 시즈닝이 뿌려져 있어요. 그리고 콘팡 옥수수가 들어있어요. 짭조름한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군옥수수맛이 인기가 많더라고요. 아몬드와 군옥수수 시즈닝이 조화가 잘 되네요. 맛있어요. 편쪼도 세 가지 맛 중에 제일 맛있대요. 아몬드만 먹기 아쉬울 때 콘팡도 같이 먹어주면 더 맛있답니다. 콘팡 먹을 때 치아 조심하세요.

두 번째로 민트 초코맛이에요. 아몬드 겉에 민트초코가 코팅되어 있어요. 민초파들에게 맛있다는 평을 많이 봐서 간쪼도 기대를 많이 했답니다. 역시나 맛있네요. 생각보다 민트초코 맛이 강해요. 가격만 착해지면 쟁여놓고 먹고 싶어요. 하지만 편쪼는 별로래요. 편쪼는 민 초파가 아니거든요.

세 번째는 토피넛 라테 아몬드에요. 토피넛라떼 하면 생각나는 건 스타벅스 토피넛 라테예요. 스타벅스 토피넛 라테에서 따온 맛인 것 같아요. 토피넛이란 설탕과 버터, 밀가루 등으로 만든 토피(Toffee)에 아몬드·호두와 같은 견과류를 섞어 만든 시럽이라고 해요. 간쪼는 처음에 피넛이라고 해서 견과류 한 종류인 줄 알았는데 시럽이었네요. 견과류가 들어있긴 해서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참고로 간쪼는 토피넛 라떼를 좋아하지는 않아요. 고소한 견과류 맛이 강해서 커피맛이 많이 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잘 안 마셨는데 이건 어차피 견과류니까 상관없는 것 같아요.

편쪼는 군옥수수맛 - 토피넛라떼 - 민트초코 순 으로 맛있대요. 간쪼는 민트초코 - 군옥수수 맛 - 토피넛 라떼 맛 순으로 맛있는 것 같아요. 아들은 아몬드를 안좋아해서 민트초코 맛만 먹어봤는데 민트초코는 맛있는데 아몬드가 맛이 없대요.

728x90

🥜탐스팜 아몬드 정보 알려드려요.

1. 군옥수수맛 아몬드

원재료명 : 아몬드, 콘팡 (설탕, 팜유, 천일염, 젤라틴), 설탕, 물엿, 군옥수수맛 시즈닝 - 지엘 (가공 소금, 슈퍼 스위트콘 믹스), 옥수수가루, 사양벌꿀, 식물성 유지 1, 식물성 유지 2, 레시틴, 허브 추출물

2. 민트 초코맛 아몬드

원재료명 : 민트 스위트 (식물성 가공유지, 설탕, 혼합분유, 무수 결정 포도당, 유당, 혼합제 제1 {덱스트린, 합성향료 (L-멘톨), 이산화규소}, 혼합제 제2 {천연향료 (페퍼민트 오일), 합성향료 (L-멘톨), 주정}, 혼합제 제3(글리세린 지방산에스테르, 가공유지, 정제수, 프로필렌글리콜, 치자 청색 소, 홍화 황색 소), 혼합제 제4(글리세린 지방산에스테르, 정제수, 옥배유, 홍화 황색 소, 비타민E, 치자 청색 소), 합성향료(바닐린)), 설탕, 캐러멜 후 링크, 물엿, 사양벌꿀, 식물성 유지 1, 식물성 유지 2, 유화제, 허브 추출물

3. 토피넛 라떼맛 아몬드

원재료명 : 토피넛 라테 스위트[설탕, 식물성 가공유지, 식물성 크림, 혼합분유, 아몬드 페이스트, 혼합제 제1(말토덱스트린, 옥테닐 호박산 나트륨 전분, 말톨, 합성향료, 데칸산에틸, 프로필렌글리콜), 합성향료(바닐린), 혼합제제2{말토덱스트린, 옥테닐호박산나트륨전분, 합성향료(바닐린)}, 혼합제 제3(프로필렌글리콜, 정제수, 글리세린, 합성향료, 캐러멜 색소), 혼합제 제4 {주정, 프로필렌글리콜, 합성향료(커피 향), 합성향료(바닐린), 에틸 바닐린, 에틸 말톨, 합성향료}], 아몬드, 크런치 캐러멜, 설탕, 물엿, 사양벌꿀, 식물성 유지 1, 식물성 유지 2, 레시틴, 허브 추출물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