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오늘은 치킨 맛 과자를 리뷰해 보려 합니다.

치킨은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이죠.

그런 치킨을 과자로 맛을 냈다니 궁금한 맛이에요.

치킨 과자 하면 유명한 과자로 닭다리 과자가 있어요.

간쪼는 닭다리 과자를 좋아해요. 그래서 빠닭도 궁금해서 사 왔답니다.

다음 글에는 닭다리 과자도 리뷰 올릴게요. 마침 집에 있었네요.

일단 후라이드 치킨 맛이라고 적힌 빠닭부터 리뷰합니다.

빠닭은 빠삭한 닭 칩의 줄임말입니다. 그림에 그려져 있는 닭과 과자가 맛있게 보여요. 과자의 두께가 2.2mm라고 해요.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두께로 바삭함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맛은 풍부한 후라이드 치킨 맛이에요. 뒷부분을 보면 빠닭의 TMI가 적혀있어요. (TMI란? 굳이 알려주지 않아도 되는 정보라고 적혀있는데 맞나요?)

TMI를 보면 체리부로 닭고기가 들어갔다고 나와있어요~ 체리부로는 처갓집 양념치킨에 사용되는 닭인가 봐요. 처갓집 양념치킨 만의 노하우가 들어가 있다니 더더 기대가 됩니다. 

과자를 열어보았어요. 치킨 냄새가 나요~! 근데 양이... 봉지는 정말 큰데 반 정도밖에 안 들어있다니 실망이네요.

그릇에 부어봤어요. 생김새는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 모양인데 기억이 안 나네요. 네모나게 생겼는데 줄무늬가 있네요.

맛을 보았어요. 일단 첫 입은 바삭한데 치킨 맛이 별로 안 나요. 냄새는 강하게 났는데 약한 치킨 맛이 느껴져요. 후라이드인데 매콤한 맛이 나요. 그래서 처음엔 양념치킨 맛인 줄 알았어요. 몇 번 먹고 나니 입에 치킨 맛이 남아있어요. 먹으면 먹을수록 치킨맛을 더 느낄 수있답니다. 처음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먹을 수록 매력 있어요. 양념치킨 소스에 찍어먹어 보고 싶어요. 뛰어나게 맛있다는 아닌데 한 번쯤은 먹어보셔도 될 것 같아요.

부셔서 치킨이랑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기회 되면 양념에 찍어먹어 봐야겠어요.

과자를 먹다 보니 치킨이 먹고 싶어 졌어요.ㅋㅋㅋㅋ

맛은 있는데 양이 아쉬운 과자네요. 

728x90

🟡 빠닭 정보 알려드려요.

해태제과식품

원재료명 : 밀가루, 혼합식용유[팜올레인유], 옥배유(옥수수), 토코페롤], 치킨스낵용 반죽[닭고기, 정제소금, 처갓집 배터 믹스], 복합 조미식품(후라이드 치킨 맛 시즈닝), 혼합제제(변성전분, 말토덱스트린), 설탕, 치킨스낵용 배터 믹스, 변성전분, 치킨 농축액 산도조절제 1, 정제소금, 산도조절제 2, 체다치즈분말, 팽창제, 산도조절제 3, 향미 증진제

영양정보 : 총 내용량 60g, 1회(30g) 당 175kcal

나트륨 300mg, 탄수화물 15g, 당류 2g, 지방 12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4g, 콜레스테롤 2mg 미만, 단백질 2g

 

😁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