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날씨가 제법 추워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 간쪼가 소개해 드릴 간식은 과자랍니다.

여러분은 팝콘 좋아하세요? 영화 볼 때 팝콘이 없으면 뭔가 아쉽죠.

간쪼는 영화 볼 때뿐 아니라 가끔 팝콘이 먹고 싶을 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에는 마트나 편의점에서 다양한 맛의 팝콘을 구매할 수 있어요.

맛도 점점 다양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하지만 간쪼는 오리지널 팝콘이 젤 맛있더라고요.

다양한 팝콘들 중에서도 오늘은 색다른 팝콘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크런키 팝콘이랍니다. 크런키 초콜릿은 유명해서 다들 알고 계실 거예요.

그런데 팝콘이랑 크런키 초콜릿이랑 만난 제품이 있다고 해요.

크런키 맛은 잘 알고 있지만 팝콘과 만났을 때 어떤 맛이 날지 궁금해서 구매하였답니다.

크기가 작아요. 성인 손바닥 만한 크기예요. 질소를 얼마나 넣었는지 빵빵하네요. 자와 함께 크기를 비교해 보았답니다.

봉지를 뜯으니 과자가 들어있어요. 역시 양은 얼마 안 되네요. 동글동글한 초콜릿 과자가 들어있어요. 크런키 초콜릿을 뭉쳐놓은 느낌이 들어요. 초콜릿 냄새가 나네요. 팝콘 냄새는 잘 안 나요.

접시에 담아봤습니다. 접시에 가득 차긴 했네요. 비주얼은 그다지 좋진 않네요. 일반 팝콘같다는 생각은 안 들어요. 그냥 모르고 보면 팝콘 아닌 것 같아요. 한 개 골라보았어요. 어떤 맛일지 궁금해요.

반을 베어 무니 안에 하얀 과자가 나왔어요. 팝콘입니다. 먹어보니 진짜 팝콘이 들어있어요.

물론 우리가 먹는 짭조름한 팝콘 맛이 아니에요. 아무것도 안 뿌린 팝콘에 초코를 묻힌 맛이에요.

맛은 있어요. 초코맛이 강하고 바삭바삭 씹는 식감이 좋아요. 어떤 걸 먹으면 크런키 초코 맛이 강하고 어떤 걸 먹으면 팝콘 느낌을 더 느낄 수 있답니다. 맛 순서가 초코-팝콘-초코 순으로 나요. 신기하네요.

겉에 초코 코팅에 크런키들이 박혀있어서 더 바삭바삭 씹히는 것 같아요.

아들에게 줘봤더니 별로래요 ㅋㅋㅋㅋ

아들 입엔 안 맞나 봐요. 초콜릿 과자인데 별로라고 한건 또 의외네요.

아들 왈 호두 맛이 나서 별로야. 왜 호두맛이 난다고 하는지 모르겠지만 식감 때문에 그런 걸 수 돼있을 것 같아요.

크런키 제품도 인기가 많아서 인지 다른 제품들로 많이 만들어져 나오는 것 같아요. 

728x90

* 크런키 팝콘 정보 알려드려요.

 

구매처 : 롯데슈퍼

가격 : 약 1000원

롯데제과

식품유형 : 초콜릿가공품

원재료명 : 당류 가공품 (설탕 식물성 유지Ⅰ (경화유), 탈지분유, 유청, 유화제), 설탕, 옥수수, 물엿, 준초콜릿(설탕, 식물성 유지Ⅰ(경화유), 유청, 코코아분말, 탈지분유), 기타설탕(설탕, 전분), 식물성유지 (경화유), 가공 유공품, 혼합식용유, 코코아매스, 덱스트린, 초콜릿, 포도당, 레시틴, 정제소금, 혼합제제(탄산수소 나트륨, 제삼인산칼슘)

영양정보 : 총 내용량 55g, 230kcal

나트륨 75mg, 탄수화물 34g, 당류 21g, 지방 9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9g, 콜레스테롤 5mg 미만, 단백질 2.2g

 

*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