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오늘 마트에 갔다가 처음 보는 과자가 있어서 사 왔어요. (뒷북일 수도...)

바로 [돌아온 초코는 새우 편]이라는 과자예요.

과자 이름이 재밌고 기네요. (돌아온이라고 적어 놓은 거 보면 예전에도 나왔다가 다시 나온 거겠죠?)

포장지에서 볼 수 있듯이 새우과자에 초콜릿을 묻힌 것 같아요. 처음엔 찍어먹는 건 줄 알았어요.

그래서 초코 범벅될까 두려워 안 사려고 했는데 자세히 보니 과자에 초코가 묻혀서 나온 거더라고요.

기존 새우깡에 초코 묻힌 거라고 생각했는데 자세히 보니 새우깡은 농심에서 나온 거고 요건 롯데꺼네요.

그래서 이름을 저렇게 지었나 봐요.

빨간색 포장지가 눈에 띄어요. 과자가 작아요. 성인 손바닥만 한 크기입니다. 역시나 양도 적네요.

35g이면 정말 양이 없다는 거예요. 과자봉지도 작은데 열면 반도 안 차있답니다.

봉지를 뜯으면 달콤한 냄새가 나요. 초코가 반들반들하게 코팅되어 있네요.

얼려먹으면 더 맛있다고 쓰여있는데 저는 그냥 먹었어요.

그릇에 담아보았어요. 양이 저게 다예요. 역시나 적죠?

 

맛을 봤는데 맛있어요!! 완전 제 취향 과자예요. 솔직히 처음엔 초코랑 새우과자가 어울릴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맛있어요. 초코맛이 더 강해요. 새우과자는 그냥 장식일 뿐... 은 아니고 바삭함을 위해 넣었나 봐요.

초코맛이랑 새우과자 맛이 번갈아 나지만 초코맛이 아무래도 조금 더 강하다고 볼 수 있어요.

근데 맛있어요. 크런키 쵸코 먹는 기분이에요.

한입 베어 물었어요. 새우 과자가 안에 보이시나요? 새우깡을 초코에 담가 먹어보고 싶네요.

맛본다고 몇 개 먹고 아들 줬는데 맛있다고 들고 갔어요.

다음에 가면 몇 봉 또 사 와야겠어요.

초코 크런키 류 좋아하신다면 요 과자 한번 드셔 보세요.

아쉬운 점은 역시나 양이랍니다. 가격 대비 양이 너무 아쉬워요. 양을 좀 늘려주세요.

아니면 농심에서 새우깡이 초코를 만났을 때~ 이런 거 만들어주세요!!!

사 먹을 의향 있습니다~!! 대신 양 많이 부탁드려요^^

728x90

* 돌아온 초코는 새우 편 정보 알려드려요.

 

가격 : 1000원

구매처 : 롯데슈퍼 (찾아보니 세븐일레븐에서 핫한 제품이라고 해요.)

원재료명 : 밀크 초콜릿[설탕, 코코아 메스(코코아 빈), 혼합분유, 식물성 유지, 새우, 혼합제제(변성전분, 설탕), 설탕], 당류 가공품(주정), 혼합제제 (피막제, 주정)

영양정보 : 총 내용량 35g, 175kcal

나트륨 115mg, 탄수화물 24g, 당류 10g, 지방 8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5g, 콜레스테롤 5mg 미만, 단백질 3g

 

* 녹지 않게 25도 이하로 보관해주세요. 얼려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아이가 먹고 나면 초코가 여기저기 묻어있을 수도 있어요. 저도 방금 아이 얼굴 보고 놀랬답니다.

 

*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