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발견한 할로윈 초콜릿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맘때쯤 되면 다이소에서 할로윈 용품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그 중 간쪼가 좋아하는 초콜릿을 사왔어요.

저희 집 근처에 있는 다이소에는 4종류가 있더라구요.

 

왼쪽부터 호박, 미라, 호박볼, 해골 포장지가 할로윈과 어울리죠?

 

먼저, 모자 쓴 호박제품이랍니다.

제품명은 할로윈 초콜릿(호박)이네요.

코코아버터 10.7%, 코코아메스 9.1% 함유되어있는 준초콜릿이랍니다.

(준초콜릿이란? 코코아원료에 당류, 유지, 유가공품, 식품 또는 식품첨가물 등을 가하여 가공한 것으로서 코코아원료 함량 7%이상인 것 또는 코코아버터를 2%이상 함유하고 유고형분함량 10%이상인 것을 말한다)

원산지는 이태리라고 합니다.

내용량은 45g으로 총 242칼로리입니다.
갯수는 6개가 들어있었어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33mg, 탄수화물 27g, 당류 27g, 지방 14g, 포화지방 9g, 콜레스테롤 5mg, 단백질2g 이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두번째 제품은 할로윈 초콜릿 (모자)입니다. 포장지에는 모자쓴 해골과 미이라가 있네요.
내용량과 영양성분 등 설명이 위에 설명드렸던 호박과 같아요. 마찬가지로 6개가 들어있어요.

세번째 제품은 귀여운 호박볼모양이네요.
요건 제품명이 스포츠볼 쵸콜릿(호박) 이예요. 기존에 공모양 초콜릿에서 포장지만 바뀐것 같아요. 코코아버터가 7.8%, 코코아매스 6.6%, 저지방코코아분말 2.1%가 함유되어있는 준초콜릿입니다. 내용량은 50g이고 272칼로리네요. 갯수는 10개가 들어있어요.
영양성분은 나트륨 52mg, 탄수화물 30g, 당류 30g, 지방 16g, 포화지방 11g, 콜레스테롤 4mg, 단백질 2g입니다.

마지막 제품은 귀여운 해골이 그려져있어요. 작년엔 못봤던 건데 너무 귀여워요.
제품명은 소리니 초콜릿(블랙) 입니다. 코코아버터 16.5%, 코코아매스 14%가 함유되어있는 밀크쵸콜릿입니다. 내용량은 45g으로 237칼로리네요. 8개가 들어있어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18mg, 탄수화물 28g, 당류 27g, 지방 13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7mg, 단백질 2g 이랍니다.

집에 있는 호박바구니에 담아봤어요. 정말 귀엽지 않나요? 요 호박바구니와 쵸콜릿은 아들몫이 되겠군요.

세팅해 놓으니 귀여워요. 아이들이 참 좋아하겠죠?

이제 하나씩 컷해보고 먹어볼게요.

먼저 호박볼이랍니다. 표정이 무섭네요.

껍질을 까면 안에 초콜릿이 들어있어요. 위에서 말한 공초콜릿이랑 같아요. 포장지만 바꿨답니다.

반 잘라보니 안에 쵸코크림이 꾸덕하게 들어있어요. 칼로 잘 잘렸어요.

두번째는 해골쵸콜릿!

역시 포장지는 포장지일뿐 해골 모양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것 같아요.

컷팅해봤습니다.
안에 다른게 들어있지 않은 그냥 초콜릿이예요. 얇기가 다른거에 비해 얇아요. 그럼에도 칼로 자를때 다른것 보다 힘을 더 줘야했답니다.

 

세번째는 호박모자. 역시 포장지와 다른 속 입니다.

반을 자르니 화이트 초콜릿이 나왔어요. 생각지 못했던 나름 반전이네요. 크림때문인지 잘 잘렸어요.

 마지막 미이라 쵸콜릿 역시 안에 화이트 쵸콜릿크림이 들어있어요. 역시 잘 잘렸어요.

호박볼초콜릿은 부드럽게 녹았어요. 해골초콜릿은 부드럽게 녹지않아 씹어서 먹었어요. 호박모자와 미이라도 크림덕분에 잘 녹았습니다.
화이트쵸콜릿이 단맛을 업시켰어요. 제입엔 조금 과하게 달게 느껴졌어요.
정리하자면
달기 : 호박모자=미이라>호박볼>해골 순
맛: 호박볼>해골>호박모자=미이라 순
또 구매한다고 하면 호박볼만 구매할것 같아요.

맛은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나중에 신랑과 아들의 시식평도 올려보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엔 또 다른 간식으로 찾아 뵐게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