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간식은 편의점에서 발견한 새로운 간식입니다.

여러분~ 편의점에서 회를 판다고 하면 믿으시나요?

제가 회를 발견했어요~!!

바로 참치회입니다!

맛있어 보이죠? 윤기가 좌르르르

사실 저건 며칠 전에 편쪼가 사준 참치회예요... 참치전문점에서 사준....

죄송해요;; 또 먹고 싶어서 그랬어요.

제가 편의점에서 산 참치회는 바로~ 요거랍니다^^

참치 회 모양 젤리랍니다~ 단무지 젤리에 이어 신기한 젤리를 소개해 드릴게요.

겉에서 보면 정말 참치회를 포장해 놓은 것 같아요.

접시도 회접시 같은 플라스틱에 담겨 있어요.

압축 포장되어있어 더 낚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포장지를 뜯어보았어요. 9개의 회와 락교 3개가 들어있네요. 다 젤리예요. 포장지를 뜯자마자 복숭아 향이 강하게 나오네요. 참치 향이 아니라 아쉽네요.

한 개씩 접시에 옮겨 보았어요. 이렇게 보니 젤리 같네요.

참치회 젤리의 맛은 복숭아 맛, 딸기맛이 나고 락교 젤리는 오렌지 맛과 사과맛이 나요.

종류마다 맛이 다 다르답니다.

 

맛을 평가해 볼게요.

간쪼 평 - 향은 진한데 향에 비해 맛은 강하지 않다. 식감이 기존 젤리 식감과는 조금 다르다. 쫄깃쫄깃 보다 물컹물컹하다고 해야 할 것 같다. 참치회 젤리보다 락교 젤리가 더 입에 맞는 것 같다.

편쪼 평 - 맛은 쥬시쿨 젤리 같다. 식감은 술빵 같다. 고로 쥬시쿨로 만든 술빵같다.

아들 평 - 초록색 락교 젤리는 시금치 맛이 조금 나고 사과맛이 많이 난다. 빨간색 젤리는 딸기맛이 난다. 맛있다.

편쪼의 평이 너무 웃겼어요. 뭔가 공감은 가는 게 인정하고 싶지 않은 평이었네요 ㅋㅋㅋ

회 모양 젤리는 또 안 사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식감이 기존의 젤리랑 달라서 그런지 손이 안 가네요. 

 

언젠가 편의점에서도 진짜 회를 파는 날이 오지 않을까요~? 신선도 때문에 좀 어려울 것 같긴 하지만요... 포스팅을 하다 보니 회가 먹고 싶어 졌어요. 

728x90

* 참치회 모양 젤리 정보 알려드릴게요

 

내용량 : 100g (322kcal)

구매처 : GS25 편의점

가격 : 3800원 (양에 비해 가격이 좀 나가네요)

원재료명 : 물엿, 설탕, 유화제, 혼합제제, 산도조절제, D-소르비톨, 합성향료(복숭아 향, 딸기향), 펙틴, 베리류 색소, 유크림, 산도조절제, 합성향료 (오렌지향), 감귤류 추출물, 기타 식용유지 가공품, 합성향료(사과향), 오렌지 농축액, 유화제, 혼합제제, 사과농축액, 유화제, 오징어 먹물 색소

영양정보 : 나트륨 0mg, 탄수화물 74g, 당류 26g, 지방 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g, 단백질 5g

 

참치회 젤리답게 차게 해서 드시면 더 좋다고 하네요.

 

요새 편의점에 신기한 간식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주말에 편의점 탐방 한번 해야겠어요.

다음에 또 재밌고 새로운 간식을 소개해 드릴게요.

혹시 괜찮은 거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