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여러분은 11월 하면 무엇이 생각나나요?

간쪼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가 생각나요.

그래서 빼빼로데이를 맞이하여 빼빼로를 리뷰해보려 합니다.

일단 오늘은 간쪼네가 좋아하는 맛인 아몬드 맛을 리뷰하고

앞으로도 새로 나온 다양한 빼빼로 맛을 리뷰로 올려보려 해요.

빼빼로는 매년 새로운 맛을 출시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결국 선택하는 것은 오리지널, 아몬드, 누드인 것 같아요.

간쪼는 오리지널, 아몬드, 누드가 제일 손이 많이 가더라고요.

아들은 아몬드를 좋아해요. 이유는 포장지가 초록색이라서 ㅋㅋ

아몬드는 정작 안 좋아하는데 빼빼로 아몬드 맛은 좋아해요.

그래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간 날 8개입 빼빼로를 구매했답니다.

빼빼로 아몬드 맛이에요. 초록색 박스에 들어있어요. 아몬드의 씹히는 맛과 고소한 맛이 초콜릿과 조화를 이룬답니다. 겉포장을 뜯으면 안에 비닐포장이 되어있어요. 빼빼로가 보여요. 예전엔 양이 참 많았던 것 같은데 양이 많이 줄어서 아쉬워요.

포장지 옆면에는 저러한 귀여운 문구가 적혀있네요. 빼빼로데이를 위해 만들었나 봐요. 내 마음 편쪼랑 아들 꺼 ㅋㅋㅋㅋ 하지만 빼빼로는 간쪼꺼죠 ㅋㅋㅋ 비닐을 뜯으니 빼빼로가 들어있어요. 역시나 양이.... 10개 들어있네요. 너무 한 거 아니닙니꽈~~~ 보통 1000원에서 1200원 사이에 팔리니 한 개당 100원이 넘는 꼴이에요. 맛은 있지만 양이 많이 아쉬운 롯데 빼빼로랍니다. 한 개를 꺼내보았어요. 아몬드가 박혀있네요. 빼빼로는 먹기 편해요. 하지만 가끔 부서진 게 있다면 손에 초코가 묻어서 난감한 경우가 있어요. 이렇게 안 부서진 것들만 있으니 정말 좋네요.

맛은 맛있어요. 초코에 아몬드가 박혀있어서 고소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간쪼는 견과류를 좋아해서 견과류 들어있는 과자를 좋아한답니다. 10개밖에 안 들어 있어서 금방 다 먹어버렸어요.

주의할 점은 아이들이 먹고 나면 입 주변에 초코가 많이 묻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그리고 길쭉한 형태라 목에 찔릴 수 있으니 어린아이들은 보호자가 잘 살펴봐 주세요.

여러분은 어떤 맛을 좋아하시나요? 다음에는 새로운 빼빼로를 소개해 드릴게요.

728x90

🥖빼빼로 아몬드 정보 알려드려요.

구입처 :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입 가격 : 8개입 약 8000원

식품유형 : 초콜릿가공품

제조원 : 롯데제과

원재료명 : 준초콜릿Ⅰ(설탕, 식물성 유지Ⅰ, 코코아 프리퍼레이션(전지분유, 코코아매스), 코코아매스, 유당), 밀가루, 아몬드, 준초콜릿Ⅱ (설탕, 코코아 프리퍼레이션, 식물성 유지Ⅰ, 코코아매스, 유당), 설탕, 식물성 유지Ⅱ, 가공 연유, 가공버터, 전분 가공품, 맥아 진액, 전지분 골드Ⅰ, 정제소금, 산도조절제 3종, 기타 과당, 합성향료 2종, 효모제, 효모

영양정보 : 총 내용량 37g, 205kcal

나트륨 100mg, 탄수화물 20g, 당류 11g, 지방 12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4.9g, 콜레스테롤 5mg 미만, 단백질 4g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