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됐어요.

이제 날씨가 추워진다고 하니 옷 단단히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간식은 달달한 간식입니다.

어제와 이어서 빵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달달한 초코 롤빵입니다. 바로 허쉬 초코 롤이라는 빵이에요.

사실 이전에도 다양한 초코 롤 빵을 보셨을 거예요.

간쪼도 많이 사 먹었고요. 그런데 허쉬 초코 롤은 처음 봐서 리뷰해보려고 구입했답니다.

저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구입했는데 GS25 편의점에도 팔고 있더라고요. 가격은 1500원으로 동일했어요.

포장지엔 달달한 초코가 빵을 감싸고 있어요. 포장지만 봐도 허쉬인 티가 많이 나죠? 허쉬 특유의 분위기예요.

빵에 들어가 있는 초콜릿이 허쉬 초콜릿인가 봐요.

포장지를 뜯어보았어요. 롤 두 개가 들어있어요. 폭신폭신한 스펀지 같은 빵이랍니다. 달달한 초코 냄새가 나네요.

시식해보려 하나를 꺼내보았어요. 포장 통에 빵이 약간 붙어 깔끔하게 떨어지지 않았어요. 빵 제품이 대부분 그런 것 같아요. 롤 안에 초코칩과 초코크림 같은 게 들어있어요. 예전에 먹었던 초코 롤빵은 크림이 밖에도 많이 묻어있을 정도로 많았던 것 같은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아요. 거의 안쪽에만 발라져 있네요. 칼로 잘라보았어요. 깔끔하게 잘려요. 단면을 보니 초코칩이 잘 보여요. 저는 이 초코칩을 좋아한답니다. 씹히는 맛이 너무 좋아요.

하나의 크기는 손바닥 정도의 크기예요.

🐸맛 평가해볼게요.

초코크림이 과하지 않아 심하게 달지 않다. 적당히 달달함을 느낄 수 있고 먹을 때 초코칩이 씹혀서 식감이 좋다. 초코칩 조금 더 넣어줬으면 좋겠다. 흰 우유와 먹으면 부드럽게 잘 넘어간다. 초코크림을 좋아하는 사람에겐 아쉬움이 남을 수도 있다. 겉에 코코아 파우더가 뿌려져 있으면 더 좋을 것 같다. 초코 롤빵은 대부분 무난하게 맛있는 것 같다.

 

기존의 다른 초코롤빵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조금 아쉬운 변화일 수도 있어요. 하지만 간쪼에겐 만족스러운 빵이랍니다. 초코크림이 너무 많으면 부담스러웠을 텐데 그렇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참고로 씰스티커는 들어있지 않아요. 캐릭터와 콜라보한 빵엔 꼭 씰스티커가 들어있어서 그거 보는 재미도 있었는데 말이에요. 여긴 안 들어있어요.

728x90

🍫허쉬 초코 롤 정보 알려드려요.

구입처 :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가격 : 1500원

업소명 : 에스피씨 삼립

원재료명 : 밀가루, 설탕, 전란액, 마가린 [식물성 유지(팜유), 가공유지{에스테르 화유(팜올레인유)}, 정제소금, 유화제, 유화제], 준초콜릿[설탕, 팜핵유, 코코아 분말, 레시틴, 합성향료], 물엿, 당류가공품, 콩기름, 초콜릿가공품, 코코아분말, 혼합제제[정제수, 기타과당,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프로필렌글린콜, 자당지방산에스테르, 폴리소르베이트60, 소르비탄지방산에스테르, 프로필렌글리콜지방산에스테르], 기타과당, 허쉬코코아, 허쉬세미스위트미니칩, 코코아분말, 혼합제제[산성 피로인산나트륨, 전분, 탄산수소 나트륨 제일인산칼슈므 탄산칼슘], 탄산수소 나트륨, 정제소금, 혼합제제 [글리신, 글루코노 락톤, 시클로덱스트린, 글리세린 지방산에스테르], 합성향료, 합성향료, 합성향료

영양정보 : 총 내용량 85g, 339kcal

나트륨 170mg, 탄수화물 46g, 당류 27g, 지방 15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95mg, 단백질 5g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