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오늘은 CU편의점에서 사온 맛있는 롤케익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쫀득롤케익 순우유입니다.

이 제품 말고 쫀득롤케익 다른 맛도 있었는데 이 맛이 제일 맛있어 보여서 골라왔어요.

겉포장지에 띵작이라고 써있네요. 과연 이름처럼 명작일지 궁금해져요.

편의점 CU에서 구매했답니다.

빵 무늬가 눈에 띄어요. 순우유맛이라 그런지 젖소무늬가 그려져있네요. 사실 무늬가 눈에 띄어서 고른점도 없지 않아 있답니다. 롤케익은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빵제품이예요. 특히 요새는 다양한 맛으로 나온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맛도 맛있구요. 그래서 간쪼는 너무 신난답니다. 포장지를 뜯고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롤케익이 보여요. 우유냄새가 나네요. 

한개를 꺼내보았어요. 무늬가 이어져있을 때가 확실히 더 예쁘네요. 푹신푹신해요. 크기는 많이 크지 않지만 한두번 먹기에 적당하답니다. 포크가 들어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손으로 먹는것 보다 더 위생적으로 먹을 수 있었을 텐데 말이예요. 

안에 크림이 보여요. 옆모습을 보니 한번 말려있네요. 딱 빵이 풀리지 않을 정도예요. 크림이 부드러워요. 입에 넣으면 빵과 부드럽게 씹혀요. 맛있어요. 우유크림 맛이 나네요.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커피와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궁합이 딱좋을 것 같아요. 부드러운 케익이나 빵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딱일 것 같아요. 크림이 너무 부드러운게 싫으시다면 냉동실에 살짝 얼렸다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쫀득롤케익 순우유 정보알려드려요.

구입처 : cu

구입가격 : 3300원

원재료명 : 난백액, 가공유크림(유크림, 유당, 카라기난), 설탕, 밀가루1, 기타가공품(버터밀크, 식물성유지, 크림, 버터밀크분말, 유화제), 옥수수기름 (옥수수배아, 토코페롤, 규소수지), 기타잼(설탕, 우유, 물엿, 정제수, 혼합분유, 가당연유), 난황액, 곡류가공품, 기타설탕, 마가린, 포도당, 밀가루2, 라큐르, 주정, 합성팽창제(팽창제4종, 옥수수전분), 천일염, 혼합제제1(한천, 진탄검, 구아검, 산도조절제2종), 혼합제제2(정제수, 폴리라신, 주정, 산도조절제, 유화제), 혼합제제3(가공유지, 합성향료, 팜유, 유화제2종, 주정), 혼합제제4(히드록시프로필인산이전분, 설탕분말, 탈지분유), 혼합제제5(유화제, 정제수, 치자청색소, 카카오색소, 적양배추색소, 치자황색소), 코코아분말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30g / 445kcal

나트륨 189mg, 탄수화물 47g, 당류 31g, 지방 25g, 트랜스지방 0.0g, 포화지방 11g, 콜레스테롤 55mg, 단백질 7g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