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과자는 빼빼로 누드 초코맛입니다.

빼빼로가 지겨우실 것 같아 다른 과자 리뷰를 올리려고 했으나

아들이 먹고 싶다고 해서 뜯어주기 전에 사진을 찍어두었어요.

이왕 먹는 거 리뷰를 또 올려봅니다.

어제 빼빼로 누드 크림치즈맛 기억나시나요?

아들이 크림치즈맛을 먼저 먹어보았는데 맛이 없대요 ㅋㅋㅋㅋㅋ

이상한 냄새가 난다고 거부를 하였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생각보다 크림치즈 냄새가 강하다고 했잖아요 정말 강하더라고요.

그래서 아들도 거부했답니다. 결국 누드 초코맛을 발견하고 먹고 싶다고 하였답니다.

빼빼로 누드 초코맛은 노란색이에요. 과자 안에 초코가 들어있어요. 간쪼는 오리지널 맛보다 누드 초코가 더 맛있더라고요. 어찌 보면 과자에 초코 비슷한데 말이에요. 느껴지는 맛은 다르답니다. 박스를 뜯으니 비닐에 들어있는 빼빼로가 있네요.

이번 빼빼로 문구는 한번 사는 인생 내 위주로.라고 적혀있어요. 맞는 말이에요. 남의 눈치를 너무 보게 되는 요즘 세상이에요. 너무 안 봐도 문제지만 가끔은 내 위주로 생각하면서 살아도 좋을 것 같아요. 비닐을 뜯어보았어요. 뜯을 때마다 몇 개가 들어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이번에는 12개가 아닌 13개예요. 사실 저 안에 한 개가 부러져서 들어있더라고요.

리뷰 쓰려고 뜯어본 빼빼로 중 제일 많이 들어있네요.

한 개를 꺼내보았어요. 크림치즈맛처럼 과자 안에 초코가 들어있는 모양인데 겉에도 초코가 묻어있네요. 깔끔하게 들어있지는 않아요. 반 잘라보니 안에 들어있는 초코가 보이시나요? 살짝 얼려먹어도 맛있겠단 생각이 들어요. 저는 녹아있는 초코보다 차갑게 굳어있는 초콜릿이 더 좋더라고요. 역시나 전체적으로 가득 들어있지 않아요. 끝부분엔 저렇게 비워져 있답니다. 완전 가득 차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빼빼로 누드 초코맛은 많이 드셔 보았을 테니 맛은 대충 아실 거예요. 이 제품도 은근 호불호가 갈리더라고요. 간쪼는 빼빼로 종류 중에서 누드 초코맛을 좋아해요. 확실히 어제 먹은 크림치즈 맛보다 낫답니다. 아들도 요걸 더 잘 먹네요.

728x90

🍪빼빼로 누드 초코맛 정보 알려드려요.

 

영업소: 롯데제과

구입처 : 다이소

구입 가격 : 1000원

원재료명 : 준초콜릿Ⅰ[설탕, 식물성 유지Ⅰ(경화유;가공유지(팜핵에스테르화유)), 코코아 프리퍼레이션(전지분유, 코코아매스), 코코아매스(코코아 빈) 식물성 유지Ⅱ(경화유)], 밀가루, 옥수수 전분(옥수수), 쇼트닝(경화유), 설탕, 가공 연유, 기타 과당, 식물성 유지Ⅲ, 맥아 진액, 정제소금, 산도조절제 2종, 합성향료 2종, 대두유, 복합 조미식품

영양정보 : 총 내용량 50g, 255kcal

나트륨 210mg, 탄수화물 33g, 당류 17g, 지방 12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5mg 미만, 단백질 4g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