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오늘도 어제에 이어 빼빼로 데이 기념을 맞이하여 빼빼로 리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도 새로 나온 맛이에요.

빼빼로 중 누드 초콜릿 맛을 좋아하시나요?

일반 빼빼로는 막대 과자 겉에 초콜릿이 묻어있죠.

하지만 누드빼빼로는 반대로 막대과자 안에 초코가 들어가 있어요.

누드 초코맛은 간쪼가 평소에도 좋아하는 맛이에요.

그런데 초코가 아닌 누드 크림치즈 맛이 새로 나왔더라고요.

그래서 리뷰해 보려고 사 왔습니다.

겉 포장은 하얀색이네요. 각각 맛마다 다른 색의 포장을 했어요. 크림치즈가 하얗다 보니 하얀색을 선택했나 봅니다. 겉에 크림치즈가 그려져 있네요. 크림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드실 것 같아요. 간쪼는 먹긴 먹는데 많이 좋아하지는 않아요. 빵에 발라먹을 때는 맛있더라고요. 박스를 뜯어 내용물을 꺼내보았어요. 누드빼빼로가 보이네요.

박스 옆부분에 수고했어, 오늘도 라고 쓰여있네요. 요즈음 간쪼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에요. 간쪼가 여러분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기도 하고요. 비닐을 뜯어보았어요. 크림치즈 냄새가 나네요. 치즈 특유의 고린내가 나요. 죄송해요. 고린내 말고의 표현이 생각이 안 났어요. 11개의 빼빼로가 들어있네요. 총 용량 때문에 한 개가 더 들어있나봐요. 그래도 10개씩 보다 한개가 더 들어있으니 기분은 좋네요.

한 개를 꺼내보았어요. 겉모습은 누드 초코와 같아요. 단지 초코가 아닌 하얀 크림치즈가 묻어있다는 게 다르죠.

안에 깔끔하게 안 들어간 건지 겉에 많이 묻어있어요. 이건 누드 초코보다 더 심한 것 같아요.

반을 잘라보았어요. 크림치즈가 보이시나요? 빼빼로 전체적으로 꽉 들어있지는 않아요. 2/3 정도 들어있는 것 같아요. 잘라보면 이렇게 꽉 안 차있는 부분도 있답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발라져 있는 것 같아요. 

맛은 크림치즈 맛이에요. 생각보다 크림치즈 냄새가 많이 나요. 크림치즈 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아요.

간쪼라면 또 사 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 크림치즈가 들어간 음식을 평소에도 잘 먹지는 않기 때문이죠. 여자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기도 해요. (간쪼도 여자이지만요 ㅋㅋ) 초코 빼빼로가 질리셨다면 한번쯤 사먹어보는 것도 괜찮아요.

빼빼로와 크림치즈의 만남. 의외로 어울리는 맛이지만 자주 사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 간쪼는 누드빼빼로는 초코맛에 손을 들어주고 싶어요.

728x90

🧀빼빼로 누드 크림치즈 맛 정보 알려드려요.

 

구입처 : 다이소

구입 가격 : 1000원

원재료명 : 식물성 크림 (설탕, 식물성 유지Ⅰ(경화유; 가공유지(팜핵에서테르화유), 유당, 혼합분유, 식물성유지 Ⅱ, 가공치즈(치즈분말(크림치즈))), 밀가루, 옥수수 전분, 쇼트닝(경화유), 설탕, 가공 연유, 기타 과당, 식물성 유지Ⅳ, 맥아 진액, 정제소금, 카카오 색소, 합성향료 2종, 산도조절제 2종, 대두유, 복합 조미식품

영양정보 : 총 내용량 46g, 240kcal

나트륨 190mg, 탄수화물 30g, 당류 18g, 지방 12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5mg 미만, 단백질 3.1g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