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과자는 간쪼 아들이 좋아하는 과자 중 하나인 꼬깔콘이에요.

꼬깔콘은 간쪼가 어렸을 때부터 먹어왔던 과자예요. 참 오래된 과자죠.

맛도 있어서 요즘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것 같아요.

옥수수 맛이라 고소하기도 하고 요즈음에는 새로운 맛들도 나오고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꼬깔콘의 탑은 고소한 맛과 군옥수수 맛인 것 같아요.

마트에서 1+1하길래 고소한 맛과 군옥수수맛을 골라왔어요.

아들이 고소한 맛을 먹고 싶다고 하여 고소한 맛 리뷰를 올려봅니다.

꼬깔콘 고소한 맛은 포장지가 빨간색이에요. 군옥수수맛은 진한 갈색? 이랍니다. 1983년도에 나왔나 봐요. 간쪼보다도 더 오래됐네요. 형님이라고 불러드려야 할 것 같아요. ㅋ 암튼 꼬깔콘 형님은 벌써 나이가 만 37살이네요. 이렇게 오랫동안 인기가 유지되는 것도 힘든데 대단한 것 같아요. 겉에 옥수수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꼬깔콘은 기본적으로 옥수수 맛을 내고 있답니다. 꼬깔콘을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 적혀있어요. 1. 손가락에 끼워먹기. 2. 손가락에 끼워 생크림 찍어먹기. 3. 꼬깔콘에 아이스크림 채워먹기. 4. 꼬깔콘에 설레임 짜서 먹기

간쪼와 아들이 자주 먹는 방법은 1번 손가락에 끼워먹기예요. 아이스크림과 같이 먹어본 적도 있는데 아이스크림이 차서 자주 주지는 못한답니다. 근데 맛은 있더라고요.

비닐을 뜯어보았어요. 위에서 보면 양이 얼마 안돼 보이죠? 그래서 과자가 없는 부분을 접어보았어요. 생각보다는 많이 들어있어요. 꽉 차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2/3는 넘게 들어있어요. 감자칩 과자에 비하면 많이 들어있답니다.

 접시에 담아보았어요. 꼬깔콘은 뭐니 뭐니 해도 손가락에 끼워먹어야 맛있죠. 아들도 잘 알고 있습니다. 어느 순간 손가락에 다 끼워서 엄마에게 보여주는 아들이에요. 아들과 사이좋게 나눠먹었어요. 손가락에 끼워서 엄마를 먹여주는 아들이랍니다. 맛은 역시 맛있어요. 고소한 맛이에요. 꼬깔콘도 뜯어놓으면 어느 순간 사라지는 마법 같은 과자 중 하나예요. 고소한 맛으로 간쪼도 편쪼도 아들도 다 맛있게 먹는 과자랍니다.

728x90

🌽꼬깔콘 고소한 맛 정보 알려드려요.

업소명 : 롯데제과

구입처 : 홈플러스

가격 : 2000원 내외 (1+1 행사)

원재료명 : 옥수수, 혼합식용유(팜올레인유), 해바라기유, 설탕, 플러스 고소한 맛 시즈닝 (가공소금, 기타 가공품), 정제소금, 산도조절제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44g, 100당 570kcal

나트륨 480mg, 탄수화물 59g, 당류 5g, 지방 35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2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5g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