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과자는 간쪼네 필수 구매 과자 중 하나인 감자칩 과자예요.

지난번 오리온 포카칩 오리지널을 소개해 드렸는데 이번에는 농심 포테토칩 오리지널을 소개해드릴게요.

오리온 포카칩 오리지널은 파란색 포장지였는데 농심 포테토칩은 초록색이에요. 감자와 포테토칩 사진이 보이네요. 국내 최초 100% 리얼 포테토칩이래요. 농심 포테토칩이 오리온 포카칩보다 더 먼저 나왔나 봐요. 포테토칩도 오리지널 외에 다양한 맛이 나오더라고요. 육개장 맛도 있었는데 간쪼네는 오리지널만 사랑합니다. 봉지를 뜯으면 과자가 보여요. 감자칩 과자는 어느 제품이나 내용물이 빈약해 보여요. 맛은 있는데 양도 더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저 정도 양이 들어있어요. 부서지기 쉬운 과자이니 만큼 질소를 빵빵하게 넣었답니다. 접시에 담아봤어요. 생김새는 오리온 포카칩이랑 비슷해요. 사실 맛도 비슷해요. 굳이 차이점을 보자면 낱개별로 봤을 때 농심 포테토칩이 크기가 큰 게 많이 들어있는 것 같아요. 더 큰 감자를 사용하나 봐요. 두께에서 차이점은 못 느끼겠어요. 두 과자 다 감자를 얇게 썰어서 튀긴 후 소금을 뿌린 거라 짭조름한 맛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간쪼입에는 예전에는 농심 포테토칩이 더 맛있게 느껴졌었는데 요새 들어서는 오리온 포카칩이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사실 별 차이는 없어서 그때그때 가격이 더 저렴한 것을 고른답니다. 그리고 가끔 튀긴 과자라 그런지 기름에 절여져 있을 때가 있답니다. 

728x90

🥔농심 포테토칩 정보 알려드려요.

원재료명 : 생감자, 미강유, 팜유, 조미 염분 말

영양정보 : 총 내용량 60g, 345kcal

나트륨 260mg, 탄수화물 32g, 당류 1.8g, 지방 23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3g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