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다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고 계신가요?

간쪼네는 집에서 재밌게? 보내고 있답니다.

선물 받은 아들은 잔뜩 신이 났지요.

오늘은 아들이 며칠 전부터 먹고 싶다던 케이크를 리뷰해 볼게요.

커피도 마실 겸 커피빈에 가서 테이크아웃해 왔답니다.

오랜만에 커피빈에 다녀왔어요. 신랑이 좋아하는 크레이프 케이크도 사 올 겸 커피빈에서 커피와 초콜릿 케이크도 사 왔어요. 커피는 바닐라 라테 에요. 커피빈 아이스 바닐라 라테는 간쪼의 최애 커피 중 하나예요. 지금은 감기 걸리면 안 되니까 따뜻한 커피로 택했답니다.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아들 사진도 한 장 넣었어요. 사실 케이크를 미리 사진 찍었어야 했는데 아들이 한입 먹고 나서 생각났어요. ㅋㅋ 그래서 아들과 케이크가 같이 있는 사진을 한 장 넣었답니다. 아들이 고른 케이크는 초코 무스 케이크이에요. 초코가 진하게 들어가 있답니다. 

초코빵 시트와 크림이 겹겹이 쌓여 있고 초콜릿 무스가 코팅되어 있는 케이크이에요. 정말 초코 가득인 케이크이네요.

커피도 달달하니 맛있고 케이크도 달달해요. 커피빈 바닐라라테가 스타벅스 바닐라라테보다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바닐라 시럽이 더 들어간 건지 바닐라 향도 더 나고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초콜릿 케이크는 너무 달아서 그런지 아들이 조금 먹고 말더라구요. 초코케익 먹고 싶다고 말은 잘하는데 막상 초코케익은 잘 안 먹는 아들이에요. 다음부턴 생크림 케이크를 사줘야겠어요.

728x90

☕커피빈 가격 알려드려요.

바닐라라테 - 5800원

초콜릿 무스케이크 - 5300원

밀 크레이프 케이크 - 5500원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