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지난번 맥심에서 나온 티오피 커피 기억나시나요?

생각보다 맛있었다고 후기를 남겼었죠. 오늘 소개해 드릴 커피 역시 맥심에서 나온 티오피예요.

오늘은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를 소개해 드릴게요.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가 빨간색이었다면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는 민트색이에요. 간쪼가 좋아하는 색상이죠. 진함과 달콤함이 표시되어 있어서 좋아요. 진함은 중간 정도이고 달콤함은 중간보다 조금 넘네요. 무난한 맛인가 봐요. 

포장은 보통 컵커피와 비슷하답니다. 뚜껑을 열고 은박포장을 벗겨보았어요. 손 다치지 않게 조심하세요. 생각보다 잘 뜯어지긴 했어요. 커피 냄새가 나네요. 다시 뚜껑을 덮고 빨대를 꽂아 마셔보았어요.

확실히 볼드 에스프레소에 비해 커피가 진하지 않아요. 진함에 길들여져 있는 간쪼입엔 약간 싱거운 맛이었어요. 달달한 맛은 있답니다. 간쪼입엔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보다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가 더 입에 맞네요. 너무 진한 커피맛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마일드 부터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용량은 300ml로 간쪼가 마시기에 딱 좋은 용량이에요. 카페인은 145mg인데 볼드 에스프레소가 141mg네요. 마일드가 더 카페인 함량이 작을 줄 알았는데 더 높아요. 진하기 차이만 있나봐요. 칼로리는 마일드가 더 낮아요.

728x90

☕맥심 티오피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 정보 알려드려요.

원재료명 : 원유, 정제수, 맥심 에스프레소 미디엄 로스팅 커피 추출액, 커피 원두, 설탕, 탄산칼륨, 유화제, 카제인나트륨, 비타민 C, 합성향료 (커피 향)

영양정보 : 총 내용량 300ml, 168kcal

나트륨 179mg, 탄수화물 19g, 당류 17g, 지방 8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5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5g

카페인 함량 145mg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