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사 온 간식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얼마 전부터 간쪼가 꽂혀 있던 간식 중 하나는 고구마 스틱이에요.

가끔 휴게소에서 사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집에서 해 먹기엔 어렵고 마트에 가니 잘 안 팔더라고요.

그래서 다이소에서 몇 번 사 먹다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6봉 묶음 된 것을 사 왔답니다.

(잘 안 가지만 집 근처에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있어서 좋아요~)

제가 사 온 고구마스틱은 LIKESKY (하늘처럼)이라는 회사꺼랍니다.

아이랑 먹을 거라 국산 고구마라는 글자가 더 맘에 들었어요.

큰 박스에 고구마스틱 낱봉으로 6봉이 들어있었어요. 한 봉을 꺼내보았어요.

내용량이 63g이라고 합니다.

그릇에 부어보았어요. 맛있는 고구마스틱이 나왔네요.

보통 시중에 파는 고구마스틱은 유탕처리된 제품들이 대부분이에요. 그런데 홈플러스에서 산 고구마스틱은 유탕처리가 너무 많이 되어있어서 그런지 너무 달았던 기억이 있어요. 하지만 이 제품은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고 고구마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길이가 다양해요. 더 긴 것도 있고 짧은 것도 있어요. 고구마스틱을 먹을 때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답니다. 바로 치아예요! 고구마스틱은 딱딱해요. 씹는 맛이 있지만 치아가 안 좋으신 분들은 드실 때 꼭 주의해서 드셔야 해요. 그래서 저도 아들에게 꼭 조심히 먹으라고 주의를 주면서 먹이고 있답니다.

봉지 안에는 선도유지제가 들어있어요. 눅눅해지지 말고 오래 오독오독 먹을 수 있게 해 준답니다. 요것도 절대 드시면 안 돼요. 아이가 먹지 않게 주의해 주세요.

고구마 스틱은 저희 가족이 좋아하는 간식이에요. 제가 먹으려고 뜯으면 편쪼와 아들도 옆에 와서 같이 먹는답니다. 요새는 휴게소 갈 일이 없어서 마트에서 사 먹게 되네요. 적당히 달면서 고소한 제품이에요. 탄 부분이나 엄청 딱딱한 부분이 없어서 더 좋아요. 두께도 일정해서 더 맛있답니다.

시중에 인간 사료처럼 큰 비닐에 담겨서 싸게 파는 것들도 있어요. 그런데 그 제품들은 거의 다 수입산 고구마더라고요. 혼자 먹는 거면 상관없는데 가족들이 먹는 거라 이왕이면 조금 비싸더라도 국산 고구마로 만든 고구마 스틱이 더 좋겠죠?

맥주 마실 때 급 안주거리 찾으면 마땅한 게 없는 경우가 많아요. 그럴 때 요 고구마 스틱 한봉 꺼내서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달달하면서 고소한 고구마스틱 추천드려요.

728x90

* LIKESKY 고구마스틱 정보 알려드려요.

 

식품유형 : 과자/유탕처리 식품

내용량 : 63g(307kcal)

원재료명 : 고구마(국산), 설탕, 팜유, 해바라기유, 고구마 향시럽

영양정보 : 나트륨 19mg, 탄수화물 44g, 당류 9g, 지방 13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3.9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2g

 

*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다음엔 다이소 고구마 스틱 리뷰도 올려볼게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