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이번에는 신랑의 추천으로 이 제품을 소개해 보려 합니다.

편의점 신상을 참 좋아하는 신랑이예요.

저 같은 경우는 매번 마시던것, 먹던 것 위주로 고르는데

신랑은 새로운게 보이면 일단 먹어보자 한답니다.

덕분에 요 블로그를 시작할 수 있었네요.

신랑 추천으로 GS25에서 판매하는 디어 푸딩이라는 제품을 사왔어요.

YOUUS 라고 써있는걸로 봐선 GS25에만 판매하는 것 같아요.

캔에 들어있어요. 겉에 푸딩 사진이 들어가있어요. 푸딩좋아하시나요? 저랑 신랑은 좋아한답니다.

신랑은 캬라멜 푸딩을 맛봤다고 했는데 제가 간 곳에는 딸기케이크 맛 밖에 없었어요.

가격은 2500원입니다.

 

 

 

 

 

 

 

 

 

 

 

 

 

자세히 보면 흔들어 마시는 딸기케이크 푸딩이라고 적혀있어요. 안 흔들면 푸딩은 안나오고 우유만 나온답니다. 그러니 꼭 흔들어서 푸딩을 으깨줘야해요~

 

 

 

 

 

 

 

 

 

 

컵에 따라보았어요.

마치 딸기우유 같은 빛깔이네요.

보면 젤리같은 건더기가 보이시나요. 저게 바로 푸딩이랍니다.

딸기우유 향이 가득

들어있었어요.

 

 

 

 

 

 

 

 

 

 

 

맛은 딸기 우유맛이예요.

푸딩이 들어있어서 마실때마다 입에 푸딩이 걸린답니다.

* 맛 평가

신랑 : 딸기 우유맛에 순두부 먹는 맛이다. 캬라멜 푸딩 맛이 더 맛있다. 굳이 사먹지는 않을 것같다.

아들 (5세): 딸기맛은 조금 나고 푸딩맛이 나요.

간쪼 : 맛있다. 딸기우유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할것 같다. 하지만 푸딩 식감 싫어하는 사람은 안좋아할 것 같다. 또 사마실 것 같다.

 

푸딩제형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은 제품이네요.

그래도 덕분에 새롭고 신기한 음료를 마실 수 있어서 재미있었어요.

728x90

 

*상품 정보

원재료명: 정제수, 설탕, 혼합분유, 전지분유, 유크림, 가당연유, 혼합제제, 합성향료(밀크향), 딸기청징농축액, 합성향료(딸기향), 합성향료(연유향), 유화제1, 락색소, 탄산수소나트륨, 유화제2, 우유함유

제조원 : 롯데칠성음료

총내용량 : 227ml / 225kcal

영양정보 : 나트륨100mg, 탄수화물 46g, 당류 46g, 지방 3g, 포화지방 2g, 콜레스테롤 7mg, 단백질 3g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