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요새 날씨가 부쩍 추워졌죠? 아침과 낮 기온차가 많이 나면서 감기 걱정이 한창이에요.

간쪼랑 편쪼도 걱정이지만 아들이 제일 걱정이네요.

이럴 때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게 바로 배도라지인 것 같아요.

목 아플 때 한 잔씩 마시면 훨씬 좋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특히 도라지가 목에 좋다고 하잖아요.

어른들은 도라지가 써도 몸에 좋다 생각하면서 잘 마시는데

아이들은 그게 아니라 먹이기가 쉽지 않죠?

그래서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아이를 위한 환절기 음료 배도라지예요.

작년 이맘때쯤 저희 아들도 감기가 크게 걸렸었어요. 목이 쉬고 붓고

기침하고 그래서 친정엄마께서 배도라지를 먹여봐라고 하셨죠.

그래서 찾아보던 중 웅진에서 나온 잘 자란 배도라지라는 음료가 평이 좋아서

주문해봤어요. 첨엔 안 먹겠다던 아들이 한입 맛보더니 잘 마시더라고요.

그 뒤로 몇 번 마시고 감기도 금방 나았답니다.

물론 이 제품으로 감기가 나았다고 단정 지을 순 없지만

도움은 된 것 같아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코코몽이 그려져 있어요. 아이들을 위한 제품 같죠? 국산 배, 도라지, 대추만 담은 어린이 건강주 스래요. 대추도 조금 들어있다니 몸에 더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먹기 좋게 포장되어있어요. 뚜껑만 돌려서 따주면 아이들이 바로 입에 대고 마실 수 있어요. 따로 빨대가 없더라도 쉽게 마실 수 있는 것 같아요.

웅진에서 만들었고 식품안전관리 인증 HACCP과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았다고 하니 더 믿고 마실 수 있는 제품이에요. 아이를 위한 건데 이왕이면 인증받은 제품이 좋겠죠?

컵에 따라보았어요.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배도라지즙과 같은 색상이에요. 건더기는 없고 농축 액만 들어있답니다.

배즙만 마시기엔 뭔가 부족한 것 같고, 도라지 함량이 많으면 써서 안마실 테니 적당한 비율이 중요한 것 같아요.

잘 자란 배도라지 주스는 그 비율을 잘 맞춘 것 같아요. 적당히 달면서 도라지와 대추로 건강까지 챙길 수 있게 해 준 것 같아요. 제가 마셔봐도 맛있더라고요. 거부감 없이 먹일 수 있어서 좋아요.

양은 한 팩에 100ml가 들어있어요. 적다고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아이한텐 적지 않아요. 작년에는 저희 아이도 다 못 마시고 남겼었어요. 그런 걸 봤을 때 100ml가 전혀 적은 건 아닌 것 같아요.

다 못 마시는 아이라면 컵에 조금 따라주고 남은 건 뚜껑닫아서 다음에 먹여도 될것 같아요. 단 개봉하면 냉장보관하셔야 하고 금방 섭취해야 한대요. 그래서 전 남은건 제가 마셔요. 저도 건강 챙겨야 하니까요.

어른도 아이도 부담 없는 맛으로 환절기에 마실 수 있는 배도라지 음료로 웅진 잘 자란 배도라지 주스를 추천드려요.

배도라지 주스를 처음 접하는데 뭘 먹여야 할지 모르겠다는 분들은 이 제품으로 한번 도전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국산 100%에 향료, 산도조절제, 감미료, 유화제가 들어있지 않다니 더 좋은 같아요.

728x90

* 잘자란 배도라지 정보

식품유형 : 과 채 주스

제조원 : (주)푸드웰

유통 전문판매원 : 웅진식품 (주)

원재료명 : 정 제스, 배농축액(국산), 대추농축액(국산), 도라지 농축액(국산)

영양정보 : 총 내용량 100ml, 50kcal

나트륨 0g, 탄수화물 13g, 당류 9g, 지방 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g, 단백질 0g

 

*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