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커피 리뷰를 하려 해요.

어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장을 보던 중

2+1 하는 제품이 있어 사 왔답니다.

바로 스타벅스 병커피예요. 평소에 좋아하지만 비싼 가격으로 자주 사 마시진 않았어요.

근데 그런 병커피가 2+1이라니 바로 사 왔답니다.

한 개는 아들 어린이집 담임선생님 드시라고 드리고

오늘 한 개를 마셔보았어요.

 

스타벅스 로고가 보여요. 가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도 비싸고 맛있는 커피 마시고 싶을 때 있잖아요. 그럴 때 주로 스타벅스 커피를 고르는 것 같아요. 병커피 말고라도 스타벅스 빨대 컵커피도 좋아해서 자주 마신답니다. 스타벅스 카페에 가서 마시는 커피를 제일 좋아하지만 매일 마시기엔 부담스럽죠. 그래서 가끔 스타벅스 컵커피나 병커피로 기분 전환을 해주어요. 로또 1등 되면 매일 카페 가서 마실 거예요 ㅋㅋㅋ

아랫부분을 보면 무언가가 가라앉아있어요. 모카인 것 같아요. 그래서 마시기 전에 충분히 흔들어 주셔야 해요.

흔들어서 전체적으로 섞은 후 마셔야 더 맛있답니다.

병을 뜯어보았어요. 개봉할 때 뚜껑에서 나는 신선한 소리를 확인하세요.라고 적혀있어요. 뚜껑을 열면 복하고 소리가 난답니다. 안에 들어있던 공기가 빠져나오면서 나는 소리겠죠? 흔들어 드세요.라고 쓰여있네요. 꼭 흔들어 주세요.

개봉 후 남았을 땐 뚜껑을 닫고 냉장보관해야 해요. 하지만 간쪼에겐 남을 리가 없죠.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커피가 보이시나요? 흔들었더니 거품이 생겼네요.

마셔보았어요. 간쪼입엔 익숙한 맛이에요. 커피맛이 나면서 모카의 달달한 맛도 나네요. 하지만 생각보다 모카 맛이 강하지 않아요. 그래서 좋아요. 어떤 제품은 모카 맛이 강해서 커피맛을 이기는 경우가 있는데 요 제품은 모카맛이 강하지 않아서 커피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스타벅스 커피 전문점에서 마시는 커피와 같지는 않지만 병커피 종류 중에선 제일 나은 것 같아요. 가격만 좀 더 착해지면 좋을 것 같아요.

다 마신 후 병은 세척 후 분리수거하면 좋겠죠? 에코 탭을 이용해 앞, 뒤 스티커를 꼭 제거해 주세요. 유리병이지만 전자레인지에 돌리시면 절대 안 된답니다.

728x90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모카맛 정보 알려드려요.

구입처 :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구입 가격 : 2600원 (2+1)

원재료명 : 정제수, 우유, 설탕, 스타벅스 커피 추출액(볶은 커피), 혼합분유, 유크림, 콜림 비안 커피 파우더, 탄산칼륨, 코코아 분말, 유화제 1, 유화제 2, 비타민C

제조원 : 동서식품

영양정보 : 총 내용량 281ml, 160kcal

나트륨 120mg, 탄수화물 27g, 당류 27g, 지방 3.3.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1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5g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