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오늘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583명이라네요. 정말 무서워요.ㅠㅠ

이제는 접촉자가 아니어도 증상만 있으면 검사를 받을 수 있다니

증상이 있으신 분들은 꼭 선별 진료소 가셔서 검사받으시길 바라요!!!

나는 아닐 거야, 괜찮을 거야 라는 생각은 절대 안 됩니다.

오늘 하루도 간쪼는 힘내서 가정보육을 해야 하기에 달달한 커피를 마시고 힘내려 합니다,

오늘은 새로운 커피를 주문해보았어요. 원래 스타벅스 컵커피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품절이라 다른 커피를 찾아보던 중

나름 평이 괜찮은 커피가 있더라고요. 바로 맥심 T.O.P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입니다.

티오피 커피는 원빈 커피로도 유명하죠~ 절대로 그래서 주문한 건 아니고요, 평이 좋아서 주문한 거예요.

티오피 커피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오늘 소개해 드릴 커피는 빨간색이 튀는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 입니다.

티오피 커피는 알루미늄 캔에 들어있는 커피로 많이 마셨었는데 어느샌가 컵커피도 나오더라고요. 맥심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기본적으로 다 맛있는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랑, 에스프레소 라떼 에서 점점 다양한 맛이 나오고 있답니다. 간쪼가 선택한 커피는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에요. 커피의 진함정도와 달콤함 정도가 표시되어있네요. 요거 보고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진함도 높고, 달콤함도 높아요. 딱 간쪼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커피네요. 양도 300ml로 충분해요.

안에 커피를 보여드리려고 뜯었는데 이거 왜 이리 안 뜯기나요 ㅠㅠ 계속 찢어져서 결국 안쪽을 뚫어서 열었네요. 요것만 그런 건지 이 제품 다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안 뜯어지는 제품은 처음이었어요. 흘릴까 봐 조심조심 겨우 뜯은 커피를 보시죠. 커피의 색은 일단 만족스럽네요.

다시 잘 닫아서 뚜껑을 닫고 빨대를 꽂아주었어요. 맛을 봐야 하니까요. 맛은 합격입니다. 커피도 생각보다 진하게 느껴지고 그렇다고 써서 못 먹는 정도가 아니에요. 달달함도 있어요. 커피의 진함과 달달함이 조화가 되는 커피네요. 생각보다 맛있어요. 가격도 마트에서 사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사서 마음에 드네요. 매일 바리스타 커피보다 이 커피가 더 제 입에 맛있는 것 같아요. 

맥심 티오피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는 동서식품만의 기술로 100% 아라비카 원두에서 가압 추출한 맥심 에스프레소 다크 로스팅 커피 추출액을 사용했습니다. 'MAXIM'은 몬델리스 인터내셔널 그룹의 상표이며 라이선스 하에 사용됩니다.

맥심 티오피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 달달하면서도 커피의 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728x90

☕맥심 티오피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 정보 알려드려요.

구입처 : 쿠팡

구입 가격 : 10개입 9800원

원재료명 : 원유 (우유), 정제수, 맥심 에스 프레소 커피 추출액(커피 원두: 콜롬비아산, 브라질산), 설탕, 탄산칼륨, 유화제, 카제인나트륨, 비타민C

영양정보 : 총 내용량 300ml/174kcal

나트륨 100mg, 탄수화물 25g, 당류 24g, 지방 6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4.0g, 콜레스테롤 25mg, 단백질 5g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