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여러분들은 노브랜드에 구매 많이 하시나요? 노브랜드는 이마트의 상표라고 합니다.

노브랜드에 나름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저희가 가는 이마트에 노브랜드 코너가 따로 있어서 들려보았어요.

노브랜드 코너에서 맛있어 보이는 것 몇 개를 사 왔지요.

그중 하나를 소개해 보려 해요.

바로 노브랜드 라면 스낵이에요.

라면 스낵으로 유명한 제품들이 있죠?

뿌셔뿌셔나 졸병 스낵, 에낙 등이 있어요.

예전에는 뿌셔뿌셔 많이 먹었는데 에낙을 맛본 뒤로 에낙 종류를 많이 찾게 되더라고요.

오늘 소개하는 노브랜드 라면 스낵도 에낙과 비슷해요.

뿌셔뿌셔같은 라면 스낵인 줄 알고 구매를 했는데

아니어서 좀 당황하긴 했어요.

수프를 뿌려 먹는 게 아니라 이미 맛을 과자와 함께 구워냈더라고요.

그럼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노브랜드 제품은 대체로 노란색으로 포장되어있어요. 그리고 No Brand를 잘 보이게 적어 놓는 게 특징이랍니다.

라면 스낵 제품은 노란색이 아니라 주황색이네요. 아마 라면이 노란색이랑 비슷해서 잘 안보일까 그런것 같아요.

라면스낵 치킨 향이라고 쓰여있어요. 치킨 맛이 아닌 치킨 향이에요. 치킨 향만 첨가됐다는 뜻이죠.

비닐을 뜯으면 라면 스낵이 나와요. 확실히 뿌셔뿌셔랑은 다르죠? 색부터가 갈색을 띠고 있어요.

굵기도 더 얇은 것 같아요.

크기를 재보았어요. 약 8센티 정도네요. 한번 먹기 딱 좋은 크기예요. 애매하게 남기는 것보다 이렇게 소포장되어있는 게 한 번에 먹기 좋아서 더 편한 것 같아요. 뒷모습도 찍어봤어요. 골고루 안 구워졌는데 흰 부분도 보이네요. 가루 같은 게 묻어 나오지는 않아요. 에낙과 비슷한 것 같아요.

크기가 작아서 그런지 잘 부서지지는 않았어요. 뜯기 전에 부신 다음 먹는 게 더 편해요. 3~4번 부셔서 먹는게 먹기 제일 좋을 것 같아요. 각자 취향대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비닐이 생각보다 뜯기 어려웠어요. 뜯는 표시가 없네요. 그 점이 아쉬웠어요.

포장은 큰 비닐에 10개의 낱개 포장된 과자들이 들어있어요.

라면 과자 중 에낙 라면 스낵 좋아하신다면 요 것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제 입엔 괜찮았는데 편쪼입엔 조금 짰다고 합니다.

아들은 맛있다고 잘 먹었어요. 바삭바삭 고소해서 자꾸만 손이갔어요. 한 봉당 양이 많지 않아서 금방 먹었답니다.

728x90

* 노브랜드 라면 스낵 정보

말레이시아산 (OEM)

내용량 : 25g, 115kcal

원재료명 : 밀가루, 팜유, 정제소금, 치킨 향 시즈닝, 향미 증진제, 백후추 분말, 설탕, 폴리 인산나트륨, 탄산칼륨 등

영양정보 : 나트륨 420mg, 탄수화물 16g, 당류 1g, 지방 4.2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1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3g

 

다음에 또 다른 노브랜드 제품을 소개해 볼게요.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