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맛있는 간식은 핫도그예요.

예전에 분식집이나 길거리에서 핫도그 많이 팔았었는데 기억하시나요?

한 개만 먹어도 든든했죠. 어렸을 땐 빵보다 소시지 먹으려고 빵 부분은 엄마를 드렸던

기익이 나네요 ㅋㅋ

설탕 묻힌 핫도그, 포테이토 핫도그 등 점점 다양한 핫도그가 나오더니 핫도그 전문점이 생겼더라고요.

요새는 냉동식품 핫도그가 많이 나오면서 집에서 좀 더 쉽게 먹을 수가 있게 됐어요.

며칠 전 아들이 티브이에 나오는 핫도그 먹는 장면을 보더니 핫도그가 먹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마트에 가서 장 보던 중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가 세일하길래 사 왔답니다.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예요. 처음엔 고메가 일본어인 줄 알고 안 사려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고메가 프랑스에서 온 단어로 미식가라는 뜻이라고 해요. 그걸 안 뒤부터 사 먹었어요. 고메 핫도그는 특별한 미식의 경험을 제공하는 맛있는 핫도그를 의미한다고 적혀있네요. 미식가들이 먹는 핫도그란 의미겠죠? 뒷부분에 고메 핫도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쓰여있어요. 고메 핫도그의 5가지 비밀이 적혀있네요.

1. 현미 감자 빵가루로 바삭하고 고소한 맛, 2. 안심하고 즐기는 간식타임! 끝이 둥근 안심 스틱을 사용하여 손잡이 끝에 찔릴 위험을 줄였어요~, 3. 빵이 쫄깃해지는 시간, 24시간 이상 저온 숙성한 고메 핫도그 믹스, 4. 소시지와 빵의 맛이 잘 어울리도록 황금비율로 입힌 반죽, 5. 메이플 시럽을 넣은 반죽으로, 짭짤하게 씹히는 소시지 끝에 은은하게 감도는 달콤함.

그리고 밑에는 조리 방법이 적혀있네요. 전자레인지 조리 방법과 에어프라이어 조리 방법이 있으니 편하신 데로 참고하시어 조리하면 될 것 같아요.

큰 봉투를 뜯으면 총 6개의 핫도그가 나와요. 모두 개별포장이 되어있답니다. 그래서 먹을 만큼만 꺼내고 나머지는 냉동 보관하시면 돼요. 어떤 제품은 개별포장이 안되어있어서 남으면 조금 보관이 불편하더라고요. 씨제이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는 개별포장이라 좋답니다. 저는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으려고 해요. 아들과 한 개씩 먹으려고 두 개 꺼냈답니다. 전자레인지용 접시에 두 개를 돌린 다음 1분 50초를 돌려줬어요. 비닐을 꼭 뜯은 다음에 돌려주세요.

뜨거운 핫도그가 완성됐어요. 맛있는 빵 냄새가 나요. 그냥 먹어도 맛있겠지만 케첩을 뿌려먹기로 했어요. 각자 취향대로 드시면 좋아요. 일반적인 핫도그는 빵이 매끄러운데 고메 제품은 겉에 튀김가루가 묻어있답니다. 좀 더 바삭바삭 해 보여요. 보기에도 더 맛있어 보여요.

케쳡을 뿌려 한입 먹어보았어요. 소시지가 나오네요. 빵은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예요. 맛있어요. 빵 부분이 너무 많으면 금방 질리는데 이 제품은 적당한 두께여서 소시지와 함께 먹을 수 있어요. 튀김가루 때문에 더 바삭바삭하답니다. 전자레인지 말고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한 개 다 먹었을 때 적당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아들도 맛있는지 잘 먹었어요. 치즈 들어있는 핫도그도 있던데 다음엔 치즈 핫도그를 구매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저번에 조금 더 저렴한 타제품을 먹었을 땐 실망했던 기억이 있는데 고메 제품은 훨씬 맛있네요.

그리고 좋았던 점은 일반 핫도그는 아이들이 먹을 때 막대기에 찔릴까 봐 조심스럽잖아요. 그런데 이 제품은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손잡이 끝이 둥글어서 크게 다칠 위험이 없답니다. 그래도 막대기는 조심! 해야겠죠?

728x90

*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 정보 알려드려요.

원재료명 및 함량 : 고메 핫도그 믹스[(밀가루), 설탕, 변성전분 1, 변성전분 2, 합성 팽창제(탄산수소 나트륨, 제일 인산칼슘, 글루코노-락톤, 전분, L-주석산 수소 칼륨, 스테 이린 산 칼슘), 정제소금], 켄터키 후랑크[돼지고기, 물엿, 옥수수 전분, 복합 조미식품, 유청분말], 고메 현미 감자 빵가루[곡류가공품, 감자가루, 현미가루, 쇼트닝, 전분], 콩기름, 난백분, 메이플 시럽

영양정보 : 총 내용량 80g, 250kcal

나트륨 480mg, 탄수화물 28g, 당류 9g, 지방 13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3.3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5g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