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오늘은 편쪼가 사온 간식을 소개해드릴게요~

편쪼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골라온 초코파이예요.

편쪼는 파이류 빵을 좋아해요. 그래서 요걸 골라왔나봐요.

그냥 초코파이는 많이 봤는데 티라미수초코파이는 처음 보네요.

초코파이 하우스라고 적혀있어요~ 우리가 알고 있는 초코파이보다 크기가 조금 더 큰것 같아요.

티라미수맛이라고 한다니 맛이 기대되네요. 포장지가 참 귀여워요. 투명해서 내용물이 보이네요. 맛있어보이는 티라미수초코파이가 보여요. 그런데 사진이랑은 조금 다른? 모양이예요~ 티라미수의 생명인 코코아파우더가 생각보다 많이 묻어있는 것 같지 않더라구요.

옆면을 보니 초코파이 하우스는 오리온이 만든 디저트 초코파이 브랜드입니다. 라고 쓰여있네요. 역시 초코파이 하면 오리온이예요. 오리온에서 만들었다고 하니 더더 맛이 기대가 되네요. 비닐을 뜯고 초코파이를 꺼내봤어요. 종이 포장지가 들어있네요. 아마 초코파이가 부숴지거나 하는 불상사를 막기위해 넣어 놓은 것 같아요. 그리고 먹을때 손에 안묻게 먹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답니다. 맛있는 초코 냄새가 나요.

초코파이인데 진한 초콜릿색이 아닌 연한 베이지 색으로 코팅되어있어요. 그 위에 코코아파우더를 뿌렸답니다.

자른 단면을 보여드릴게요. 일반 초코파이와 비슷한가요? 초코빵 사이에 하얀 마쉬멜로우가 보여요. 그리고 그 안에 까망베르 치즈크림이 들어있어요. 마시멜로우가 기존 초코파이보다 덜 꾸덕거리는 것 같아요. 그래서 편쪼는 처음에 마쉬멜로우가 없는 줄 알았대요.

728x90

맛 평가를 해 볼게요.

편쪼 - 맛있다. 기존 초코파이와는 다른 맛이라 새롭고 맛있다. 하지만 티라미수 맛이 안나서 아쉽다. 티라미수라기 보다는 쿠키 앤 크림 맛이 더 어울린다. 마쉬멜로우가 안들어 있는 줄 알았다.

간쪼 - 커피 추출액이 들어있지만 커피 맛은 거의 안난다. 까망베르 치즈 크림이 은근히 잘 어울린다. 적당히 달면서 크기도 일반 초코파이보다 커서 맘에 든다. 예전에 먹었던 전주 초코파이보다 맛있는 것 같다. 초코파이 티라미수 맛으로 판매해도 좋을 것 같다. 역시 초코파이는 오리온이다. 코코아 파우더 조금 더 많이 묻어있으면 좋겠다.

커피추출액이 들어있어 아들에게 주지 못했어요. 사실 아들이 먹고 싶어했거든요. 대신 오예스를 주었네요.

편쪼도 간쪼도 만족스러워했던 티라미수 초코파이예요. 가격은 2000원인데 조금 저렴해지면 더 자주 사먹을 것 같아요. 기존 초코파이 류 좋아하신다면 요것도 추천드려요.

생각보다 맛있답니다.

 

* 티라미수 초코파이 정보 알려드려요.

원재료명 : 화이트크림E, 이온물엿, 밀가루, 쇼트닝, 기타설탕, 전란액 난백액, 버터, 물엿, 백설탕, 포도당, 갈색설탕, 식물성크림, 우유, 글리세린, 커피 추출액, 준초콜릿, 전지분유, 코코아파우더, 과당, 식물성유지, 젤라틴(돼지), 까망베르치즈분말, 탄산수소암모늄, 혼합제제(탄산수소나트륨, 밀가루), 혼합제제(폴리리신, 주정 젖산, 유화제, 정제수), 혼합제제(카제인나트륨, 수산화칼슘, 아라비아검), 난황분, 바닐라 빈 시드, 합성향료 3종, L-주석산

영양정보 : 총 내용량 62g, 270kcal

나트륨 115mg, 탄수화물 33g, 당류 19g, 지방 14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9g, 콜레스테롤 18mg, 단백질 3g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