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오늘 sk 멤버십 있는 분들께 좋은 소식을 알려드렸죠?

티데이라고 해서 티 멤버십 어플에서 이삭토스트 햄치즈 토스트 5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답니다.

간쪼도 소식 듣자마자 다운 받고, 편쪼에게도 말해서 다운 받았어요.

바로 근처에 이삭 토스트 가게가 있어서 다녀왔답니다.

12월 16일 당일에만 가능한 행사예요. 티멤버십 카드당 1회 사용 가능하니 확인하고 가세요. 그리고 이용 가능한 매장이 있으니 이삭토스트 블로그에서 가능 매장을 확인하고 가셔야 해요. 괜히 헛걸음하시면 안 되잖아요. 맘 카페 보니까 전화도 안 받고 일찍 문 닫은 매장도 있다고 헛걸음했다는 글도 올라와있더라고요. 간쪼도 갈까 말까 고민 많이 했었는데 막상 사오고 나선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5시쯤 갔더니 포장하러 온 손님들이 몇 있더라구요.

다른 토스트는 안되고 햄치즈 토스트만 가능해요. 편쪼것과 같이 바꿔와서 총 1000원에 두 개 사 왔어요. 오늘 간쪼의 저녁은 요 토스트가 되었답니다. 아들도 냄새를 맡더니 달라고 해서 조금 잘라주니 잘 먹었어요. 예전에 줬을 땐 반응이 별 로더니 오늘은 맛있다고 잘 먹더라고요.

햄치즈 토스트 구성은 빵 - 계란 - 햄 - 치즈 - 소스 - 빵 이랍니다. 야채가 들어가 있지 않지만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역시 토스트는 따뜻할 때 먹어야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뭔가 아쉬움이 생긴다면 집에 있는 재료를 추가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행사가 오늘만 해서 아쉽네요. 앞으로도 자주 이런 행사 했으면 좋겠어요.

728x90

🥪이삭토스트 햄치즈 토스트 정보 알려드려요.

영양정보 : 350g, 420kcal, 지방 17g, 탄수화물 48g, 단백질 19g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