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집에만 있으니 자꾸 먹을 것만 찾게 되는 요즈음이에요 ㅠㅠ

특히 아들이 있으니 간식거리를 쟁여놓지 않을 수가 없네요.

간쪼 아들은 떡을 좋아해요. 특히 꿀떡을 좋아한답니다. 그런데 간쪼네 근처에는 떡집이 없어지고 조금 먼 거리에 있어요. 그래서 급작스레 먹고 싶다고 할 때에는 사줄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검색하던 중 냉동보관용 꿀떡을 발견했어요. 꿀떡이 막 만들었을 땐 말랑말랑 맛있는데 하루 뒤에는 굳어서 맛이 없잖아요. 그런데 굳지 않는 꿀떡이래요, 그리고 해동된 떡을 다시 재 냉동해도 괜찮다고 하는 떡을 발견했어요.

반신반의하며 일단 한 봉만 주문해보았어요.

굳지 않는 아리울 떡 모듬 꿀떡이에요. 총 1kg으로 양은 넉넉해요. 지퍼백 형태로 되어있어서 보관하기 좋답니다. 아리울 떡 공방에서 다른 떡 제품도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다음에 기회 되면 다른 떡도 구매해 봐야겠어요. 요새 떡을 인터넷으로도 구매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인터넷 주문은 신세계랍니다.

먹을 만큼 그릇에 꺼내놓아요. 남은 떡은 다시 밀봉해서 냉동실에 보관하면 된답니다. 초록색, 하얀색, 분홍색 떡이에요. 일반 떡집에서 사 먹는 것과 비슷하게 생겼어요, 실온에서 30분 정도 냅두래요. 냉동 보관된 거라 딱딱해요. 

기다리지 못하는 간쪼는 언제 녹나 찔러보고 눌러보고....ㅋㅋㅋㅋ 인내심이 부족한 간쪼랍니다. 눈앞에 두면 안 돼요 ㅠㅠ 살짝 녹았을 때 반 잘라보았어요. 안에 꿀 보이시나요? 사실 자르면서 꿀이 터져 나온 건 안 비밀. ㅎㅎ

갓 만든 꿀떡과는 비교가 안되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기다리기 힘드신 분들은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리시거나 프라이팬에 구워드 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엔 살짝 구워서 먹어봐야겠어요. 그래도 냉동실에 쟁여 놓으니 아들이 꿀떡 먹고 싶다고 할 때 꺼내 줄 수 있어서 마음은 편하네요. 떡 좋아하신다면 굳지 않는 아리울 떡에서 구매해 보세요^^

728x90

🍡굳지 않는 아리울 떡 특징

1. 100% 국내산 쌀로 만듭니다.

2. 믿을 수 있는 농업진흥청 특허기술로 만든 굳지 않는 떡입니다.

열을 가하거나 찌지 않고 해동 후 바로 드실 수 있어요.

3. 차갑게 드시거나 구워드시면 더욱 맛있어요. 드시기 20~30분 전에 꺼내 놓았다 드세요.

4. 오랫동안 보관하실 때는 밀봉 후 냉동 보관해주세요. 해동하거나 보관할 때 밀봉해주셔야 떡이 마르지 않아요.

🍭굳지 않는 아리울 떡 모듬 꿀떡 정보 알려드려요.

원재료명 : 쌀, 백설탕, 볶음참깨, 딸기 레진, 쑥가루, 두류가공품, 식염, 밀가루, 천일염, 당류 가공품 (기타 과당, 합성향료(쑥향), 치자 청색 소, 치자 황색 소, 비타민C, 인진쑥 농축액(인진쑥)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