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며칠 전부터 아들이 소시지 반찬이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네요.

첨가물 때문에 소시지 반찬을 잘 안 해주는데 오랜만에 주기로 약속해서 주문을 했답니다.

마침 마트에 뽀로로 소시지가 있어서 주문해보았어요.

뽀로로가 그려져 있다고 하니 아들도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포장에서부터 뽀로로가 그려져 있네요. 뽀로로와 친구들이 아직도 인기가 많나 봐요. 아들은 정작 뽀로로 만화는 안 보는데 캐릭터는 왜 좋아하는 걸까요? ㅋㅋ 소시지를 꺼내보았어요. 그림이 예쁘게 그려져 있어요. 뽀로로와 친구들 그림은 코코아 분말로 만들었대요. 저렇게 예쁘고 깔끔하게 그려진 게 신기하네요.

소시지를 굽기 전 단계가 있어요. 일단 칼집을 내야 해요. 안 그러면 뜨거운 불에 껍질이 터진답니다. 그래서 꼭 칼집을 조금씩 내주어야 해요. 그러고 나서 뜨거운 물에 담가둬요. 기름기랑 식품 첨가물을 조금이라도 뺄 수 있답니다. 아이에게 주는 거니 몸에 안 좋은 건 최대한 적게 주는 게 좋겠죠? 5분 정도 담가놓은 후 물기를 빼줘요. 프라이팬에 기름을 조금 두른 후 

소시지를 넣고 볶아줘요. 어느 정도 볶아주면 칼집 낸 부분이 벌어진답니다. 볶을 때도 그림이 사라지거나 망가지지 않아요. 완성된 후 식판에 담아주면 돼요.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아들이 좋아했어요. 같은 소시지인데도 이게 더 맛있대요.

🐊뽀로로 친구들이 알려주는 비엔나소시지가 더 특별한 이유!

1. 100% 국산 돼지고기

2. 4 무첨가 - 보존료(소브산칼륨), 향료, 증점제, 산화방지제

3. 짜지 않아 순한 맛 - 나트륨 약 25%↓(자사 비엔나소시지 대비)

🐸뽀로로가 알려주는 맛있게 즐기는 팁!

1. 담백하게 즐기는 냄비 조리 - 끓는 물에 3분간 데쳐 기름기를 빼고 짠맛을 줄이면 더욱 담백하게 즐길 수 있어요.

2. 고소하게 즐기는 프라이팬 조리 - 식용유를 살짝 두른 후, 중간 불에서 1분간 구우면 더욱 고소하게 즐길 수 있어요.

3. 바삭하게 즐기는 에어프라이어 조리 - 소시지를 180℃에서 3분간 노릇노릇하게 구우면 더욱 바삭하게 즐길 수 있어요.

728x90

🐳뽀로로와 친구들 비엔나소시지 정보 알려드려요.

원재료명 : 돼지고기, 돈지방, 정제수, 대두단백, 사탕수수 발효 혼합액, 설탕, 정제소금, 과일 혼합 추출분말, 산도조절제, 복합 조미식품, L-글루탐산나트륨(향미 증진제), 콜라겐 케이싱(코코아 분말)

영양정보 : 총 내용량 270g, 100g당 357kcal

나트륨 500mg, 탄수화물 3g, 당류 2g, 콜레스테롤 65mg, 지방 33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2g, 단백질 12g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