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에도 역시나 간쪼네는 집콕 생활을 했답니다. 집에서 놀던 중 아들이 갑자기

아넬라가 먹고 싶어!라고 하네요. 응? 아넬라?

아넬라는 아들이 조금 더 어렸을 때 많이 먹었던 과일 퓨레에요. 애기 때야 과일 조금이라도 더 먹이려고 과일 대신으로 먹였었는데 이렇게 다시 찾을 줄은 몰랐어요.

올 초에 사 먹이고 한동안은 안 먹었거든요.

아들이 먹고 싶다고 하니 간쪼는 또 쿠팡에 들어가서 주문을 했답니다.

아넬라는 100% 과일 퓨레에요. 다양한 맛이 있는데 사과, 사과 배, 사과바나나, 딸기, 망고, 당근, 배, 복숭아 등의 맛이 있어요. 사과는 기본으로 다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간쪼가 주문한 구성은 사과, 사과바나나, 사과배 맛으로 5종 총 10개의 아넬라랍니다. 사실 이 구성은 아넬라를 거의 처음 먹는 아이들에게 주는 구성이에요. 아이가 좋아하는 맛으로 잘 선택해서 주시면 돼요. 예전에 딸기랑 망고 구성으로 주문했었는데 잘 안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잘 먹는 구성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구성마다 가격차이도 있답니다. 

보자마자 아들이 먹겠다고 하네요. 아들이 선택한 맛은 사과 바나나맛이에요. 과일 중에서도 바나나는 꾸준히 잘 먹는 아이라 바나나를 택한 것 같아요, 뚜껑을 뜯어서 숟가락과 함께 주면 잘 먹는답니다. 예전에는 여기저기 흘리고 입에도 묻혀가며 먹었는데 이제 컸다고 잘 먹네요. 용기가 딱딱한 용기가 아니에요. 그래서 누르면 내용물이 흘러넘쳐 나올 수도 있으니 어린아이들은 먹일 때 주의하시면 될 것 같아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한 아넬라 하신 아들이에요. 오늘 먹은 맛은 사과 배 맛이에요. 오늘도 앉은자리에서 잘 먹었어요. 과일 잘 안 먹는 아이에게 아넬라로 대신 줘도 좋을 것 같아요.

촉감놀이로도 쓸 수 있을 것 같지만 가격이 사악하기 때문에 간쪼는 그러지 않았답니다. 100% 과일로 만들어진 아넬라라서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냉장보관 하면 더 맛있다고 하는데 너무 찬거 주기 그래서 간쪼는 실온 보관했어요. 요즘 같은 날씨에는 실온 보관해도 괜찮답니다.

요즘에는 떠먹는 아넬라가 아닌 짜 먹는 아넬라도 나온 것 같더라고요. 다양한 맛과 개수 구성이 있으니 보시고 아이에게 맞게 구매해서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아넬라 정보 알려드려요.

구입처 : 쿠팡 (구매 링크 댓글에 달아드려요~)

가격 : 16800원

원산지 : 스페인

원재료명 : 사과 85%, 바나나 15%

영양정보 : 총 내용량 200G (100g * 2개), 1개(100g) 당 78kcal

나트륨 13mg, 탄수화물 17g, 당류 14g, 식이섬유 3g, 지방 0g, 트랜스지방 - 포화지방 0, 콜레스테롤 -, 단백질 0.3g

원재료명 : 사과 50%, 배 50%

영양정보 : 총 내용량 200G (100g * 2개), 1개(100g)당 71kcal

나트륨 41mg, 탄수화물 15g, 당류 1`g, 식이섬유 3g, 지방 0g, 트랜스지방 - 포화지방 0, 콜레스테롤 -, 단백질 0.4g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