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간쪼입니다.

수원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여러 가지가 떠오르지만 그중 하나는 통닭거리가 아닌가 싶어요.

수원 남문 통닭거리가 유명하죠. 간쪼도 여러 번 갔었는데 맛있더라고요.

간쪼네 집과 남문이 멀어지면서 자주 못 가는 게 아쉬웠는데

집 근처에 남문 통닭과 같은 통닭집이 생겼더라고요.

그리고 영화로 유명해진 갈비 통닭을 먹어보았어요.

오늘 소개해 드릴 음식은 장안 통닭의 후라이드 통닭과 왕갈비 통닭이랍니다.

간쪼네가 시킨 메뉴는

후라이드 반 + 왕갈비맛 반 이랍니다.

반씩 포장되어 왔어요.

콜라 1캔과 무, 소스 2종이 서비스로 왔어요.

그리고 핫팩도 보내주셨더라고요.

먼저, 갈비맛 통닭이에요. 소스가 갈비 소스예요. 그리고 위에 파채가 올려져 있답니다.

영화에서 사람들이 극찬을 하면서 먹길래 궁금해서 시켜보았어요.

맵지 않고 갈비 맛이 나네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그냥 그랬어요. 갈비맛이 생각보다 연하더라고요.

다음엔 양념통닭을 시킬 예정이에요.

간쪼입엔 양념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728x90

후라이드 통닭이랍니다. 사진이 너무 안 예쁘게 찍혔네요.

후라이드 맛있어요. 바삭바삭하고 닭똥집이랑 통마늘 튀김도 넣어주셔서

같이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아들도 안 맵다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가끔 브랜드 치킨이 아닌 옛날 치킨 먹고 싶을 때 시켜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나중에 코로나 잠잠해져서 수원에 오시게 된다면 남문 통닭거리 한 번 가보세요^^

🐓장안 통닭 가격 알려드려요.

후라이드 반+ 왕갈비 맛 반 - 19000원

배달료 - 2500원 (배민 기준)

닭똥집, 통마늘 튀김, 콜라 1캔, 소스 2종을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맛은 주관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300x250

+ Recent posts